LG유플러스 “틈에서 레고 창립 90주년 전시 만나세요”

산업·IT 입력 2022-07-20 13:56:53 수정 2022-07-20 15:00:2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유플러스 모델이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레고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유플러스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코리아와 레고 창립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LG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

 

오는 814일까지 총 23일간(휴무일 제외)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인 홀맨’, ‘무너를 비롯해 우리나라 국보인 경복궁 등 다양한 레고 조형물을 만날 수 있고,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등 레고 관련 체험도 할 수 있다.

 

1층에는 레고로 제작한 높이 약 1m 크기의 홀맨’, ‘무너와 레고 미니피겨 모양 및 유명 스포츠카 모형 장식의 대형 포토월이 설치돼 있다. 포토월 외에도 1층에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컬러 브릭 뽑기’, ‘브릭 쌓기체험을 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중 온라인 커뮤니티인 틈 앱에 가입한 고객은 체험 완료 시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카드가 제공된다. 도장을 2개 이상 적립하면 레고 스타트팩(미니 레고 패키지), 키링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9만개의 레고 브릭으로 제작한 국보 경복궁 근정전, 덴마크 빌룬드의 레고 본사 박물관의 희귀 레고 15점 등 총 45종의 레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 대표 레고 시리즈의 전신이 되는 레고 타운(LEGO Town)’, ‘레고 캐슬(LEGO Castle)’ 테마의 탄생과 같은 90년 레고 역사의 중요 순간과 레고 로고 변천사를 확인할 수 있다.

 

2층에서는 레고 인기 상품인 영화 속 슈퍼카, 축구 클럽 경기장과 2022년 신상품 베스파 125’, ‘레고 난초등을 판매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놀이로 소통하는 MZ세대에게 선 넘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레고코리아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고객 참여로 완성되는 일상비일상의틈이 MZ세대의 놀이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