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부산은행과 함께 ‘L.POINT 적금’ 개편 출시

S경제 입력 2022-08-01 11:24:5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멤버스(대표 전형식)가 부산은행과 손잡고 ‘L.POINT 적금’을 개편 출시했다고 밝혔다.


‘L.POINT 적금’은 월 1000원부터 5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금 상품으로 월 20만P 내에서 엘포인트로도 불입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고 금리는 3.1%로 만기 시 원리금을 엘포인트로 전환하면 익월 2%가 추가 적립되며, 이자에 대해서도 2%의 추가 포인트가 적립되어 총 7% 이상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가입은 이달 1일부터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선착순 5만좌까지 인당 1계좌씩 가능하다. 


롯데멤버스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L.POINT 적금 가입 및 일정금액 이상 불입 고객들에게 응모권이 제공되며, 현금, 한샘키친 상품권, 한샘바스 300만원 상품권, 엘포인트 등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가입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엘포인트와 예금 가입 쿠폰도 지급한다. 모든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롯데멤버스와 부산은행이 부담한다.


표수형 롯데멤버스 영업부문장은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재테크, 이른바 ‘짠테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며 “적은 금액으로도 부담 없이 비대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인 만큼 MZ세대 등 안정적으로 목돈을 모으고 싶은 젊은 층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엘포인트∙엘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