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한양, 복합업무시설 ‘더챔버 라티파니’ 내일 홍보관 개관

부동산 입력 2022-08-04 12:46:56 정훈규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챔버 라티파니’ 투시도. [사진=더퍼스트한양]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더퍼스트한양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에 조성하는 ‘더챔버 라티파니’ 의 홍보관을 오는 5일 개관한다고 4일 밝혔다. 


더챔버 라티파니는 연면적 8만2,177.4142㎡에 지하 3층 ~ 지상 20층 규모의 복합단지로, 지식산업센터 (제조형 및 라이브오피스)·기숙사 110실·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로 명명한 지상 1층 ~ 지상 12층의 업무용 지식산업센터는, 일·휴식·주거 기능이 한데 어우러진 신개념 업무공간으로 구현된다.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전용 39 ~ 169㎡ 등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 호실에 발코니를 제공하며, 매립형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 개방감 있는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조망여건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며, 최대 4.2m의 높은 천장고 설계가 적용된다. 일부 호실은 정원이나 카페·미니 캠핑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테라스 설계를 선보이며, 호텔식 건식 세면대 등도 도입한다.


‘마스터 스튜디오’ 로 이름 붙여진 제조용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1층 ~ 지상 5층에 들어선다. 대다수 호실에 화물차 진출입이 용이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 이 적용되며, 원스톱 주차환경을 갖추게 된다. 이밖에, 지상 13층 ~ 20층에 들어서는 ‘파크 하우스’ 콘셉트의 기숙사 역시 최대 2.52m의 천장고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이는 한편, 워시타워·드레스룸·김치냉장고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존 업무시설에서 보기 드문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갖춰진다. 2레인 수영장을 비롯, 사우나·피트니스·골프연습장·공유 미팅룸 등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특화 공간이 단지 곳곳에 들어선다. 6층 루프탑 가든과 13층에 들어서는 셰어키친도 기대를 모은다.


분양 관계자는 “ 더챔버 라티파니는 동탄테크노밸리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내외부 특화설계·고급 커뮤니티 등 선호도가 높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동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손곡로 일원에 마련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부동산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