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 경남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 분양 예정

S경제 입력 2022-08-10 08:17:4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남 고성군 고성읍에 공급되는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가 신규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35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84㎡, 116㎡ 등 전 세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실내골프장, 북카페, 멀티룸 등 고품격 커뮤니티와 성큰가든,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어린이집 등 단지 내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부세대는 단지 앞에 펼쳐지는 파노라마 포레스트뷰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영화관, 고성군스포츠파크, 올해 6월 개장한 고성야구장, 고성군국민체육센터, 송학고분군, 고성박물관 등 풍부한 힐링·문화인프라도 장점이다.


특히 사업지가 33번 국도와 가깝고, 고성 IC와 만림IC를 통해 대전, 진주, 사천, 통영 등으로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KTX 고성역 계획으로 전국으로 더 빠른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며, 인근 양촌·용정지구 해상풍력발전, 무인기종합타운, 안정국가산업단지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생활여건은 더욱 개선 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경남 고성에 고품격 입주민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가 들어선다는 공급 소식에 실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2021년 안전관리 수준평가 최우수등급에 선정된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시공을 맡아 고성 최고의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는 8월 중 고성군 고성읍 일원에 공식 견본주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