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명절 인기상품 선봬"
롯데홈쇼핑 인기식품 추석 선물전 진행 이미지. [사진=롯데홈쇼핑]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6일까지 지역 특산물, 프리미엄 먹거리부터 건강식품 등 선물용 상품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한우, 해외 브랜드 등 고급 선물용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명절 인기상품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식품 방송 편성을 지난해 명절 특집전 대비 약 30% 늘리고 ‘최유라쇼 ’, ‘김나운의 요리조리 ’ 등 대표 프로그램 편성도 20% 확대했다.
특히, 최근 명절 밥상의 육식 선호도를 반영해 한우 , 갈비 등 축산물 준비 물량도 약 40% 늘렸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 사업본부장은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인 올해 추석에는 쇼핑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프리미엄부터 가성비 상품까지 풍성하게 특집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