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오피스어택’…“직장인 응원해요”

산업·IT 입력 2022-08-31 08:56:4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제과와 롯데칠성음료가 손잡고 진행한 '오피스어택' 이벤트 모습. [사진=롯데제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제과는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사내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오피스어택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고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오늘 간식은 꾸맥이닭라는 콘셉트로 18일 롯데칠성음료 사옥, 25일 롯데제과 사옥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퇴근 전 졸음이 밀려오는 오후 시간대에 사무실을 기습적으로 찾아가 임직원들에게 간편 간식을 제공했다.

 

롯데제과의 직화구이 닭고기 제품인 의성마늘 직꾸닭(직화꾸이닭)’과 롯데칠성음료의 무알콜 맥주인 클라우드 클리어제로의 꾸맥 조합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파티장 및 캠핑장 분위기로 꾸며진 특별 공간에서 진행 된 오피스어택은 사내 직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돼 조기 종료되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이런 반응에 힘입어 추후 참여를 원하는 기업의 신청을 받아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피스어택에 참여한 롯데제과 회계2팀 이은혜 사원는 직꾸닭의 달콤 짭짤한 맛과 다채로운 식감이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이었다동료들과 맛있는 간식을 나눠 먹으며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의성마늘 직꾸닭100% 국내산 닭고기를 특제 간장소스로 재우고 직화로 구운 닭구이 제품이다. 소스 전문 셰프가 자연재료(사과, , 양파, 마늘, 생강)를 활용해 개발한 특제 간장소스에 충분히 재워 진한 단짠의 풍미를 갖췄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에게 에너지를 전달해 주고자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며,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