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엔박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실시

S생활 입력 2022-09-17 09:1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솔비에스의 박스 전문 온라인 쇼핑몰 ‘에이엔박스’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9일부터 한시적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상향 조정한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구매금액의 5%를 페이백 진행하며, 신규회원대상 혜택도 강화된다.


이번 리뉴얼 홈페이지는 고객의 편의성을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19일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 중심으로 편의성을 대폭 개선해 스마트폰으로도 에이엔박스의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개선이 대표적인 변화로 고객의 구매 및 탐색 패턴을 분석해 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직관적인 주문제작 견적 화면을 통해 원하는 제작 상품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검색 또는 상품 목록 화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솔비에스의 개발 담당자는 “박스업계의 노후화된 사이트가 많아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는 일이 다반사였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박스 업계의 새로운 페러다임과 경쟁업체의 긴장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솔비에스의 에이엔박스는 강화박스, 택배박스, 플라스틱박스, 선물박스, 한약/즙박스, 칼라디자인박스 등 약 500여종의 다양한 박스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박스 외에도 봉투류와 약 700여종의 포장부자재까지 취급하고 있는 원스탑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