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리더스뷰’ 공급

부동산 입력 2022-12-02 18:12:58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강동역 SK 리더스뷰’ 조감도. [사진=SK에코플랜트]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SK에코플랜트가 서울시 강동구 일대에 오피스텔 ‘강동역 SK 리더스뷰’를 공급한다. 단지는 옛 KT강동지사 부지를 개발해 들어선다. 


2일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84~99㎡의 중·대형 평면, 378실로 구성되며, 빠른 시일 내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무주택 기간이나 부양가족 등으로 따지는 가점제에 해당되지 않고 100% 추첨제로 뽑는다. 또한 분양권 상태에서는 보유 주택 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어 향후 아파트 청약이 가능하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이 인접해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5·8호선 천호역과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도 가깝다. 이를 이용하면, 서울 3대 업무지구인 여의도, 광화문까지 환승없이 한 번에 도달할 수 있으며, 강남까지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별내신도시까지 개통되는 8호선 연장선(예정)이 내년 말쯤 개통되면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북부권역으로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남측으로 천호대로가 위치하고, 동측으로는 양재대로 등의 주요도로와 올림픽대로, 서울~세종고속도로(2024년 예정),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도 인접해 전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이 결합된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돼 거주민의 생활 편의성도 높을 전망이다. 약 1만 5,000㎡의 상업시설이 단지 내 조성돼 단지를 벗어나지 않고도 쇼핑이나 외식,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단지의 견본주택은 송파구 석촌동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3연동 슬라이딩 중문, 비스포크 빌트인 냉장고·김치냉장고, 하이브리드 쿡탑, 시스템에어컨 등을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