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출시…월 4회 배송 상품도 추가 예정

산업·IT 입력 2022-12-21 10:55:14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KT가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KT]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SK텔레콤이 고객들이 반복적 구매를 필요로하는 상품 배송을 위해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어 잦은 반복 구매가 필요한 상품들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SKT는 최초 정기배송 서비스로, 7개 제휴사와 캡슐커피부터,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이 제공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인기 면도 상품인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인 '톤28'의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이 정기배송 서비스에 포함됐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은 복수의 상품을 구독할 경우 상품별로 희망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다. 최초 상품들은 월 1회 배송 상품들로 구성되지만, 향후 월 1~4회로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SKT는 최초 가입 시 평균 30% 수준의 할인 혜택은 물론, 3/6/9개월 등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및 제휴사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단,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기존 우주패스 상품의 추가 혜택으로는 선택할 수 없으며 단일 상품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우주 홈페이지 내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페이지 혹은 T멤버십 앱 내 T우주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들의 정기 구매 편의가 크게 좋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