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분양 중

S경제 입력 2023-01-03 09:26:2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건설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는 지하 7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113~119㎡ 총 730실 규모로 스카이 라운지, 게스트 하우스 등의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G.X룸 등 스포츠 시설과 1인 독서실, 키즈라운지, 키즈 수영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예정돼 있다.


단지 인근에는 불무초, 불무중 등 학교 및 불당동 학원 밀집지역이 위치해 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불당동 상권도 가깝다.


또한 천안아산역과 수도권지하철 1호선 아산역이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출퇴근이 용이하고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음봉로, 백석로 등을 이용해 천안 전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천안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천안캠퍼스, 백석농공단지 등 대형 산업단지의 풍부한 직주근접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으며, 미래형 자동차 부품산업 특화 지역 육성을 위한 ‘천안아산 강소특구 개발’도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교육 환경이 좋은 지역의 주택 가치가 높다는 것은 이미 검증된 사실”이라며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와 같이 사설 학원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은 교육 관련 커뮤니티 형성이 수월하고 유해시설이 들어서기 어려워 학부모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