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영동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분양

S경제 입력 2023-01-05 10:17:10 수정 2023-02-08 14:19:5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투시도 [사진=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은 충청북도 영동군 영동읍 동정리 일대에 공급하는 아파트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은 지하 3층~지상 23층, 3개 동, 전용 59~84㎡ 총 200가구로 전용면적별59A㎡ 58세대, 59㎡B 58세대, 84㎡A 41세대, 84㎡B 43세대로 조성된다. 


단지는 선호도 높은 4베이 구조가 적용됐으며, 남향 위주의 맞통풍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각 세대 내에는 가변형 벽체를 제공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평면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한 주방가구 배치, 펜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 클럽, 탁구대, GX, 골프연습실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다.


단지 인근에는 영동초, 영동중, 영동고, 영동미래고, 영동산업과학고 등이 있고 영동역과 영동초 사이에 위치한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용두공원, 용두봉, 과일나라 테마공원 등 녹지환경을 비롯해 영동군문화체육센터, 영동군민운동장 등 체육시설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대형마트, 영동전통시장, 영동병원, 영동보건소, 영동군청, 영동읍사무소, 영동경찰서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여건이 기대된다.


또한 사업지가 경부고속선 영동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구도심 내 아파트로 영동읍 최중심의 입지를 자랑하며, 영동군에서 가장 높은 23층 초고층 아파트로 지어져 영동 도심을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다.


서울과 부산을 잇는 복선철도인 경부선 영동역과 영동시외버스공용터미널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4번‧19번 국도를 통한 영동 전 지역 이동이 원활하다. 영동고속도로 영동IC와 황간IC도 인접해 있어 인근 타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한편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견본주택은 충북 영동군 영동읍 동정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