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미래 ESG가치 담은 送舊迎新(송구영신)전 개최

전국 입력 2023-01-12 13:17:21 김정옥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친환경과 재활용의 가치실현을 위한 아트 초대전시회

중구 신창동 부산은행갤리리에서 31일까지 전시

BNK부산은행, 부산 중구 신창동 BNK아트시네마 2층 부산은행갤러리에서 ESG업사이클링 아트 초대전시 송구영신전 장면. [사진 제공=부산은행]

 [부산=김정옥 기자]BNK부산은행은 31까지 부산 중구 신창동 BNK아트시네마 2층 부산은행갤러리에서 ESG업사이클링 아트 초대전시 送舊迎新(송구영신)’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윤현미, 임선희, 조영희, 최명지 총 4인의 작가들이 참여해 도시재생·환경개선 등 친환경과 재활용의 가치실현을 위한 작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창의적인 도전과 실험에 의한 새로운 예술의 모습을 통해 재활용을 넘어 잔재물의 재탄생이 갖는 문화예술로서의 위상과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윤현미 작가(조각보)는 자투리 천을 이어 예술로서의 생명을 부여한 작품을 선보였다.

 

임선희 작가(도예)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독특한 수공예 기법으로 작품을 전시했다.

 

조영희 작가(섬유)는 폐가전의 기능적 측면과 미학을 조화시킨 작품을 소개했다.

 

최명지 작가(디자인)더 이상, 쓰레기가 아닌 쓰레기를 모티브로 폐기물의 화려한 변신을 작품에 담아냈다.

 

박명철 경영전략그룹장은 이번 전시는 재활용과 예술의 새로운 접점에서 미래에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보여준다앞으로도 부산은행은 ESG경영실천을 통해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확대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전시관람은 31일까지 BNK아트시네마 2층 부산은행갤러리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