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노란우산 홍보모델과 소상공인 제품홍보 지원…“판로확대 도울 것”

산업·IT 입력 2023-01-17 17:36:03 윤혜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사진=중소기업중앙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기업중앙회(중기중앙회)가 소상공인의 제품 판로확대를 위해 ‘노란우산 홍보모델 활용 영상제작·홍보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지원사업은 제품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에게 노란우산 홍보모델을 활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상공인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총 100개사를 선정해 홍보영상 제작은 물론 TV 광고(IPTV 송출), 유튜브 광고 등도 연계해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신청은 오는 3월 15일까지며, 중기중앙회 홈페이지에서 노란우산 가입 정보를 입력한 후 중소기업 유통지원 포털사이트인 ‘판판대로’에서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신청하면 된다.


지원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및 노란우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이번 사업이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음에도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판로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란우산 가입자를 위한 판로지원 등 고객니즈에 맞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기중앙회는 지난해 11월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린 가운데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K-POP 꿈나무 △홈쇼핑 모델 △노란우산 가입자(가족) 등 노란우산 홍보모델 20명을 선발한 바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산업1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