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MZ 프로젝트 갓생기획,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대상

산업·IT 입력 2023-01-20 10:38:39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GS리테일 ‘갓생기획’ 포스터.[사진=GS리테일]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갓생기획28회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아이덴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디자인, 공공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 및 디자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GS25 ‘갓생기획MZ직원들이 MZ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기획하는 프로젝트로 출발한 브랜드다. ‘갓생'(god)’()'이 합쳐진 신조어로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것을 뜻한다.

 

갓생기획'노티드', '최고심' 등과 협업해 매출 160억 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양창윤 플랫폼마케팅부문 디자인팀장은 “GS25의 핵심 고객층은 10대부터 20대로 이들은 상품을 구매할 때 디자인을 매우 중요시하기 때문에 디자인 경영은 우리의 핵심 경쟁력이다고 설명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