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이달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3-03-13 08:59:38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투시도. [사진=DL건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DL건설은 이달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일대에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최대 19층, 8개 동, 총 542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이 중 176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63㎡ 112가구, 84㎡ 64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일대에는 제석초등학교, 주월중학교, 봉선중학교, 서광중학교, 수피아여자중학교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광주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구간(2026년 개통 예정)인 백운광장역 및 봉선역이 들어선다. 차량으로는 인근 광주제1순환도로 구간인 대남대로 및 서문대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충장로 상권를 시작으로 봉선시장, 이마트, 남구청 등 생활 편의시설과, 광주기독병원, 미래아동병원, 한일병원, 조선대병원, 전남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위치했다. 이와 함께 푸른길공원, 풍암생활체육공원, 월산근린공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부를 살펴보면 남향 위주 단지 배치에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되며,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부 가구를 제외한 대다수의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이 우수하며, 판상형 3~4베이 및 2면 개방 탑상형 구조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e편한세상만의 특수 설계인 'C2하우스'가 적용되며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이 함께 제공된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탑 세탁존이 마련될 계획이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의 가구당 주차대수 1.3대로 구성됐으며,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해 풍부한 조경도 곳곳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DL건설 측의 설명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놀이터, 프리미엄 독서실, 라운지 카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배치될 예정이다.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 용수 절약을 위한 '주방 터치 수전', '온도 조절 시스템' 등도 함께 적용된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