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로 회원가입부터 마케팅 메시지까지”

산업·IT 입력 2023-06-02 15:29:4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카페24사업자들에게 더욱 간편한 회원관리 솔루션 지원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위자드 이미지. [사진=네이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카페24 사업자들이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를 더욱 손쉽게 연동할 수 있게 된다. 

 

네이버는 사업자의 회원 관리를 지원하고사용자는 보다 편리하게 외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페24와 함께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위자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위자드는 카페24와 공동 기획했으며지난1월 출시한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를 기반으로 한다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는 기존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외부 사이트의 회원가입을 지원하던 네이버 로그인에서 나아가 이용 약관 동의 대행톡톡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아우르는 솔루션이다.

 

간편한 가입 동선을 제공하고 회원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마케팅도 진행할 수 있어 SME를 비롯한 사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카페24를 활용하고 있는 사업자들이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기능을 더욱 간단히 연동할 수 있게 됐다신규 쇼핑몰은 카페24와 네이버 플랫폼을 오고 갈 필요 없이 카페24쇼핑몰 운영화면 내에서 손쉽게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를 적용할 수 있다.

 

이미 네이버 로그인을 사용 중인 사업자들도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로 간편히 업데이트가 가능하다이에,회원 관리 및 마케팅에 대한 장벽을 한층 낮춰 다양한 사업자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섭 네이버 로그인TF 리더는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위자드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등으로 외부 사업자들의 개인정보 관리 부담은 덜고회원가입 및 마케팅에 대한 허들을 낮춰왔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간편한 회원 관리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해 사업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네이버 로그인은 네이버 개발자센터 Naver Developers를 통해 적용 가능하며사업자는 네이버 로그인 API를 활용해 네이버 사용자를 자사의 회원으로 확보할 수 있다또한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를 통해 약관 동의 대행 기능톡톡 마케팅 메시지 발송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