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차이커뮤니케이션, 차이코퍼레이션과의 상표권 분쟁에서 승리 거머줘ㆍㆍ'CHAI'

      차이커뮤니케이션이 ‘CHAI’의 상표를 두고 차이코퍼레이션과 벌인 상표권 분쟁에서 승리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올해 2월 차이코퍼레이션이 출원한 상표권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고, 지난 22일 특허청으로부터 주식회사 차이코퍼레이션의 CHAI 상표출원 거절 결정이 이뤄졌다.   2004년 설립 이후 디지털 종합광고 대행사로 ‘차이’, ‘CHAI’. ‘차이커뮤니케이션’, ‘CHAI communication’의 상표를 선 사용하고 있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은 꾸준한 ..

      S경제2020-10-26

      뉴스 상세보기
    •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0 ‘최고대상’ 영예

      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소셜아이어워드 2020’에서 이마트 유튜브 채널 ‘이마트 LIVE’로 ‘소셜아이어워드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인터넷서비스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는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

      라이프2020-08-20

      뉴스 상세보기
    • 차이커뮤니케이션, ‘온(溫)택트’ 콘셉트로 창립 16주년 기념행사 진행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자리 잡은 언택트(비대면) 문화를 넘어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온택트(온라인+언택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창립 16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창립기념일 행사를 ‘온택트(Ontact)’로 진행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쳐가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적극적인 동참을 독려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

      연예·문화2020-07-21

      뉴스 상세보기
    • 차이커뮤니케이션, ‘2019 유튜브 웍스 어워드’ 수상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차별화를 발판으로 광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증명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10월 2일 구글이 개최한 ‘2019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s 2019)’에서 ‘테라 MCN 캠페인’으로 ‘베스트 YouTube 미디어 전략 부문’을 한국 최초로 수상했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유튜브 마케팅 중 가장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사례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앞서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017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에서도 역량을 ..

      라이프2019-10-08

      뉴스 상세보기
    • 차이커뮤니케이션 "광고시장 넘어 크리에이티브 경쟁력 강화"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무한 경쟁에 돌입한 디지털마케팅 시장 대응에 나선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1일 '디지털 에이전시' 프레임을 벗고 광고 시장을 넘어 더 큰 영역으로 확장에 나설 계획을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새롭게 변경한 CI를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를 상징하는 알파벳 ’를 더 큰 ’로 감싼 형태로, 색상은 지난 15년간 차이커뮤니케이션을 대표해온 컬러인 레드와 블랙 2가지로 사용한다. 한 단계 높은 크리에이티브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광고 시장을 넘..

      산업·IT2019-03-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차이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차이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