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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극장·유료방송업계, 영화시장 정상화 위해 ‘맞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영화시장 최성수기인 여름 시장 한국 텐트폴 영화 개봉을 위해 극장업계와 유료방송업계가 손을 맞잡았다. '모가디슈'와 '싱크홀' 두 편의 대형 프로젝트 영화에 대해 파격적인 지원 조건을 내걸고 극장 개봉에 합의했다. 한국상영관협회(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와 한국IPTV방송협회(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홈초이스(케이블TV VOD)는 최근 영화진흥위원회의 중재 하에&nb..

      산업·IT2021-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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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시네마·배민, 영화관 팝콘 배달한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시네마가 쿠팡이츠에 이어 배달의민족과 손을 잡고, 팝콘 배달 서비스를 확대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영화관 매출이 급감함에 따라, 매점 매출을 통한 활로 찾기에 나선겁니다. 롯데시네마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단건 배달 서비스인 ‘배민1’을 론칭함에 따라, 이를 통해 매점 메뉴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배달 판매 시작 시점은 이달 말로, 우선 서울 지역 점포에서 실시하며 판매 메뉴는 쿠팡이츠와 동일합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 소비자들은..

      산업·IT2021-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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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시네마, 영화관람요금 1,000원 인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시네마는 코로나19로 인해 붕괴 직전인 영화산업의 장기침체를 극복하고자 영화관람요금 정책을 변경한다. 롯데시네마는 영화관람요금을 기존보다 1,000원 인상하고, 영화관람 시간대를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성인 2D 일반영화 요금은 주중 1만3,000원, 주말 1만4,000원이 된다. 대신 영화관 운영 시간과 고객 편의를 고려해 영화관람 시간대를 기존 3개(조조/일반/프라임)에서 2개(조조/일반)로 변경하고,..

      산업·IT2021-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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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벼랑끝' 영화관 "음식물 섭취 허용해달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영화관업계가 영화산업의 정상화를 위해 상영관 내 음식물 섭취 금지 정책을 재검토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한국상영관협회는 “방역 수칙에 의해 상영관 내 음식물 취식이 금지돼 영화관 운영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이라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작년 영화관 매출은 2019년 대비 70% 이상 줄었습니다. 코로나19로 관람객이 급감한 가운데, 매출의 20%에 달했던 매점 판매마저 막혀 실적 타격이 컸습니다. 협회는 음식물 취식 허용시 감염 우려에 대해 "정부 지침보다 강화..

      산업·IT2021-0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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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시네마, 미디어자몽과 오픈 스튜디오 운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시네마는 1인 미디어 MCN기업 미디어자몽과 손잡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오픈 스튜디오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오픈 스튜디오는 공개방송, 기업 또는 개인의 라이브방송, 팟캐스트 등의 미디어 제작이 가능한 공간이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의 오픈 스튜디오는 A룸(12평)과 B룸(8평) 두 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한 장비들을 구비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비대면 시대에 활성화 되..

      산업·IT2021-0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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