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수제맥주 발굴 나선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중소형 수제맥주사 활성화에 나선다.롯데칠성음료는 수제맥주 오디션‘수제맥주 캔이되다’를 개최하고 참여할 수제맥주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롯데칠성음료가 진행중인‘수제맥주 클러스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경쟁력 있는 레시피를 가지고 있지만 생산과 유통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중•소형 수제맥주 브루어리 인큐베이팅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8월 초부터 약 2주간 지원을 받고, ..

      산업·IT2021-07-29

      뉴스 상세보기
    • 월드비어마켓-해동주류, 파트너 계약 체결…“주류 도매 온·오프라인 특성 결합”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국내 최초 온라인 주류쇼핑몰인 월드비어마켓은 전통 오프라인 주류 도매유통사인 해동주류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월드비어마켓은 ‘주식회사 굿샵’이 운영하는 온라인 주류쇼핑몰로, 공급사·유통사·판매처 간 투명하고 효율적인 유통환경을 제공하는 주류유통플랫폼 서비스다. 이번 해동주류와 계약으로 지난 2월 파트너 계약한 포도주류와 함께 전라도, 충청도 도매유통사, 체인유통사 등 총 4건의 신규 대형 유통파트너 계약이 체결됐다.월드비어마켓과 해동주류는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

      산업·IT2021-06-03

      뉴스 상세보기
    • '곰표', 편의점 맥주왕 등극…카스·테라 꺾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편의점 CU와 대한제분이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곰표 밀맥주’가 전통의 맥주 강호들을 모두 제쳤습니다. 곰표 밀맥주는 지난달 29일 위탁생산으로 월 300만개 대량 공급을 발표한 지 이틀 만에 카스와 테라, 하이네켄을 누르고 매출 1위에 올랐습니다. 지난 30여 년 동안 편의점에서 수제맥주가 대형 주류회사 제품을 누르고 1위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 곰표 밀맥주의 하루 판매량은 최대 15만개로, 지난해 대비 22.5배 늘었습니다.&..

      산업·IT2021-05-06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 수제맥주사와 상생협력 모델 만든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맥주시장에 불고 있는 수제맥주 열풍에 본격적으로 힘을 보태며 수제맥주사와 함께 발전해나가는 상생협력 모델을 만든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편의점 등 가정시장을 중심으로 수제맥주의 열풍이 불고 있지만 소규모 수제맥주사는 원재료 수급, 설비투자 등의 한계로 가정시장의 주 판매제품인 캔 제품을 생산하기에 한계가 있었다. 그러나 주세법 개정으로 2021년부터 수제맥주 OEM 생산이 가능해짐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선제적으로 공장..

      산업·IT2021-02-01

      뉴스 상세보기
    • BBQ, 제주맥주와 손잡는다

      BBQ-제품이 출시되면 제품 개발 및 관리는 제주맥주가, 유통과 마케팅은 제너시스BBQ가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콜라보 제품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발하게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BBQBBQBBQ 며 “

      산업·IT2021-0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제주맥주, ‘따상’은 없었다…상장 첫날 상승세

      SEN 경제라이브

      2021-05-27 (목) 09:45: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수제맥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