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테크, 마스크 사업 호조…월 매출 200억·영업이익 20억 이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에 진출한 코스닥 상장사 유테크가 대기업 전용몰 진출에 이어 티몬과 위메프 등 대표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KF94 마스크와 키즈형마스크 판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유테크는 신한카드 신한페이판(PayFAN)을 시작으로 국내 대기업 전용몰 시장에 마스크 공급을 시작한 데 이어 지난 26일부터 온라인 유통 협력사와 손을 잡고 ‘이커머스 3사’로 꼽히는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마스크 판매를 시작했다. 유테크는 마스크 사업 호조로 올해 연간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증권2020-08-31

      뉴스 상세보기
    • 유테크, 마스크 국내 대기업 공급 시작…신한페이판 등 진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에 진출한 코스닥 상장사 유테크가 국내 대기업 전용몰 시장으로 진출한다. 유테크는 국내 유통기업 세이브에스엠과 함께 신한카드 신한페이판(PayFAN) 등 국내 대기업 온라인 전용몰 및 특판 시장에 제품을 공급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대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은 가입 고객 1,200만 명, 월 방문 고객 500만 명 규모의 국내 최대 결제 플랫폼이다.유테크가 DSK글로벌과 협업해 ‘바디앤네이처 1Day mask’를 공급하면 세이브에스엠이 전용몰 및 특..

      증권2020-08-27

      뉴스 상세보기
    • 신한카드, 영세가맹점 대상 ‘카드결제액 기반 주말 대출’ 개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영세가맹점을 위한 ‘카드결제승인액 기반 주말 대출’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출은 카드결제금액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상품이다. 주말에 카드매출대금이 지급되지 않아 원재료비 등 운영자금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영세가맹점의 어려운 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금융위원회는 그동안 금지했던 카드사의 가맹점에 대한 카드매출채권 담보대출을 영세가맹점의 주말·공휴일 운영자금 애로를 해소하는 경우로 한정해 허용하도록 변경했다. 일부 ..

      금융2020-06-03

      뉴스 상세보기
    • 언택트 시대, 혜택 담은 ‘모바일 카드’ 눈길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앵커]코로나19에 요즘 집에서 장을 보고, 넷플릭스와 웨이브 등 각종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이런 추세에 맞춰 카드사들도 언택트 소비에 혜택을 더 담은 카드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유민호기자입니다.   [기자]코로나19 확산에 떠오른 언택트 소비.   외출을 꺼리면서 온라인을 통한 먹거리와 생필품 구매가 늘었습니다.   지난달 개인 신용카드 사용액은 1년 전보다 2.9% 줄었지만, 온라인 사용액은 같은 기간 21.3% 뛰었습..

      금융2020-05-29

      뉴스 상세보기
    • 신한카드, 모바일 ‘예이카드’ 출시…넷플릭스·요기요 '적립 2배'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신한카드는 홈코노미(Home+Economy)와 언택트 소비 시장에 특화된 모바일 단독 카드 ‘신한카드 예이(Ya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발급 신청부터 사용까지 모든 과정이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신청 후 즉시 모바일로 카드를 전송받아 신한페이판(PayFAN)에 등록하면 사용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이런 특징을 살려 미니언즈 ‘움짤’ 카드 플레이트를 도입했다.   우선 궁합이 좋은 OTT(실시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 배달음식 서비..

      금융2020-05-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신한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한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