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페24,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세라’ 해외몰 공식 지원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상품 반응 분석 서비스 ‘세라(SERA, Specialized and Enhanced Realtime Admin)’를 해외직접판매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10일 밝혔다.세라는 쇼핑몰 방문자의 행동 패턴을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다. 거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증시 상황판과 유사하다. 조회 수가 높은 상품은 붉은색, 주문이 발생하는 상품은 파란색으로 깜빡여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즉시 확인할 수 있..

      산업·IT2020-06-10

      뉴스 상세보기
    • 첫 온라인 삼성고시 D-4…접속 시스템 등 점검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그룹이 첫 온라인 삼성고시를 앞두고, 응시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예비 소집을 진행했습니다. 삼성그룹은 오는 30~31일 신입사원 공채 필기시험인 삼성직무적성검사(GSAT)를 온라인으로 실시합니다.이번 예비소집은 첫 시도되는 온라인 시험인 만큼, 사전에 원격 관리감독 시스템을 점검하고 응시자들에게 유의사항 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삼성은 온라인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사전·사후 방안을 철저히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응시자는 집에서 PC를 활용해 시험을 치르게 되며 스마..

      산업·IT2020-05-26

      뉴스 상세보기
    • 언택트 소비로 온라인 쇼핑객 씀씀이 커진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확산과 최근 소비심리 회복에 힘입어 온라인 쇼핑객의 씀씀이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실시한 설문조사(1,257명 대상)에 따르면 옥션과 G마켓, G9 공동행사의 고객 가운데 61%가 최소 30만원 이상 지출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100만원 이상 쓸 것이라는 비율도 9%였습니다. 지난해 ‘10~30만원 미만’이라는 응답이 34%로 가장 많은 것을 고려하면 올해 전반적으로 지출 규모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인기 상품 상위 랭킹..

      경제2020-05-25

      뉴스 상세보기
    • 디자인에 올인한 LG벨벳…“고기능보다 스타일”

      [앵커]지난 15일 출시된 ‘LG 벨벳’을 두고 “실물이 예쁘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디자인이 강점인 만큼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늘려야 하는데, 코로나19 탓에 상황이 여의치 않은 게 문제인데요.LG전자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정훈규기자입니다.[기자]LG전자가 온라인 테크 세미나를 열고, 다시 한번 ‘LG 벨벳’의 차별화된 디자인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싱크] 김영호 LG전자 MC디자인연구소 전문위원“그동안의 스마트폰 ..

      산업·IT2020-05-19

      뉴스 상세보기
    • 제약바이오협, 21일 ‘제10회 바이오파마 테크콘서트’ 개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오는 21일 오후 1시 온라인에서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 바이오스펙테이터와 함께 ‘제10회 바이오파마 테크콘서트(Bio-Pharma Tech Concert)’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로 진행되는 이번 바이오파마 테크콘서트는 국내 제약·바이오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원 사업화 유망기술의 기술이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테크콘서트에서는 △윤부줄기세포 증식 및 줄기세포능을 증대시키는 방법(가톨릭의과대학 정소향) △광..

      산업·IT2020-05-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온라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온라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