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코리아센터, 페이스북과 전략적 파트너십 상호 협약 체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리아센터가 페이스북과 손잡고 전자상거래 사업자들의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코리아센터는 페이스북과 지난달 31일 싱가포르 페이스북 아태지역 본부에서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페이스북 마케팅 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신규 비즈니스 수립과 크로스보더 비즈니스 해외 진출 사업 강화 ▲ '브랜디드 콘텐츠'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활성화 ▲플랫폼 연동 강화를 통한 마케팅 효율 제고 ▲체계적인 솔루션 교육을 통해 페이스북 마케팅..

      산업·IT2020-02-04

      뉴스 상세보기
    • 세틀뱅크, 중소 쇼핑몰 위한 ‘내통장결제’ 솔루션 선봬

      [서울경제TV=김성훈기자] 핀테크 기업 ‘세틀뱅크’가 중소형 온라인쇼핑 사업자를 위한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서비스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솔루션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11일 출시했다.내통장결제 서비스를 활용하면 중소형 쇼핑몰 사업자도 대형 페이사의 간편현금결제 솔루션을 자사 쇼핑몰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세틀뱅크 측의 설명이다.세틀뱅크와 협력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는 ‘코리아센터’는 지난2000년 국내 최초로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인 ‘메이크샵’을 선보인 이커..

      산업·IT2019-12-11

      뉴스 상세보기
    • 코리아센터 몰테일, 블프 호조로 역대 최대 실적 달성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는 세계 최대 쇼핑축제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등의 호조에 힘입어 올해 11월까지 역대 최대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몰테일은 올해 11월까지 전년비 매출기준으로 37%가 성장해 사상 최대의 실적을 달성했다. 쉬운 직구앱 쉽겟은 272%가 증가했고 해외직구마켓 테일리스트는 54%가 성장해 몰테일 실적향상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몰테일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분석한 결과 올해 블랙프라이데이기간에는 의류와 전자제품 비중 모두 30%이상을 차지..

      산업·IT2019-12-02

      뉴스 상세보기
    • 몰테일 운영사 코리아센터, 코스닥 상장식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가 29일 서울 한국거래소에서 코스닥시장 신규 상장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센터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국내 해외직구 플랫폼 1위 ‘몰테일’, 유료 쇼핑몰 솔루션 1위 ‘메이크샵’을 운영한다. 글로벌 소싱·공급 도매 플랫폼부터 쇼핑몰 구축·운영, 복수 마켓 통합관리, 광고·마케팅, 빅데이터에 기반한 글로벌 물류·판매 지원까지 각 단계에 전문화된 사업부를 갖춰 이커머스 사업자 니즈에 최적의..

      산업·IT2019-11-29

      뉴스 상세보기
    • 코리아센터, 11월 코스닥 입성…증권신고서 제출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코리아센터는 2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센터가 이번 상장을 위해 공모하는 주식수는 254만5,490주, 희망 공모가 밴드는 2만4,000원~2만7,200원이다. 총 공모금액은 공모가 하단 기준 611억원 규모다. 10월 28일~29일 수요예측과 10월 31일~11월 1일 청약을 거쳐 11월 초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 NH투자증권이 대표주관을, 신한금융투자가 공동주관을 맡았다.코리아센터는 글로벌 소싱 및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 한국·일..

      산업·IT2019-10-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코리아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코리아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