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프리드라이프, 연극 '웃픈 3일' 후원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문화 나눔으로 희망을 전하는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눈길을 끈다. 아름다운 이별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온 장례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삶과 죽음의 진솔한 이야기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연극 ‘웃픈 3일’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가 오는 8월 30일까지 대학로 후암씨어터에서 진행되는 연극 ‘웃픈 3일(작/연출 안상우, 공동연출 김정팔)’을 후원한다.   네 번째 앙코르 공연을 맞이한 웃픈 3일은 그저 그렇게 하..

      연예·문화2020-07-29

      뉴스 상세보기
    • 대형업체 중심으로 성장하는 상조업계ㆍㆍ1위는 프리드라이프

      국내 상조서비스 시장이 대형업체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는 ‘2020년도 상반기 선불식 할부거래업자 주요정보 공개’를 통해 올해 3월말 기준으로 등록된 상조업체 수는 84개, 회원 수는 636만 명, 선수금 5조 8838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이 자료에 따르면, 작년 하반기 대비 업체 수는 2개 감소했지만 회원 수는 약 35만 명, 선수금은 2989억 원이 증가했다. 특히 대형업체를 중심으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선수금 100억원 이상인 대형업체 50개..

      라이프2020-07-14

      뉴스 상세보기
    • 프리드라이프, VIG파트너스로부터 투자 유치…상조업계 선도할 것

      국내 상조업계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사모펀드 운용사 VIG파트너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투자 유치로 고객최우선주의 프리드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업계 1위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자본 확충을 통한 신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VIG파트너스는 사모투자 전문회사로 2005년 설립 이후 금융, 소비재, 유통, 헬스케어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투자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현재까지 약 20여 개 기업에 투자하며 성과를 기록했다.   금번 투자 유치를 통해 프리드라이프의 ..

      라이프2020-06-30

      뉴스 상세보기
    • 프리드라이프, 상조서비스 부문 '2020 한국고객만족도 1위' 선정

      프리드라이프가 25일 '2020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서비스 혁신기업에 선정됐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20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그룹의 공적 심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밝고 아름다운 장례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로 장례시스템과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조 돌파, ..

      라이프2020-06-25

      뉴스 상세보기
    • 프리드라이프, 상조업계 최초 선수금ㆍ자산 ‘더블 1조‘ 돌파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상조업계 최초로 선수금 1조 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말 총 자산 1조 144억 원을 기록 한데 이어 선수금 또한 기록하며 국내 상조회사 중 유일하게 선수금과 자산 모두 '더블 1조'를 달성했다.   프리드라이프의 선수금은 2015년 5000억 원 돌파를 시작으로 2018년 말 8025억 원, 2019년 말 9193억 원을 기록하는 등 가파르게 증가했다.   프리드라이프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던 배경에는 국내 상조시장 선두 기업으로서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다양한 ..

      라이프2020-06-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프리드라이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프리드라이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