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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전기차 브랜드 공개…4년간 3종 출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앵커]현대자동차그룹이 전용 전기차 라인업 브랜드 ‘아이오닉’을 론칭했습니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의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는 의지인데요. 정새미 기자입니다.  [기자]현대자동차가 순수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을 론칭하고 내년부터 아이오닉 브랜드로 전기차를 출시합니니다.브랜드명 아이오닉은 전기적 힘으로 에너지를 만들어 내는 이온(Ion)과 현대차의 독창성을 뜻하는 유니크(Unique)의 조합입니다. 친환경차 개별 모델명이었지만 글로벌 전기차 시장공략을 위..

      산업·IT2020-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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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ㆍ제네시스,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7개 수상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인 '레드 닷 어워드'에서 7개의 상을 받았다.현대차와 제네시스는 독일 노르트하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2020 레드 닷 어워워드’의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최우수상 1개와 본상 6개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1955년 시작된 레드 닷 어워드는 iF,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3개 분야를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해 각 부문 수상..

      산업·IT2020-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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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2020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가 작년 한 해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중·장기 계획을 담은 ‘2020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차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정보의 투명하고 정확한 전달과 다양한 국내외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2003년 이후 매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현대차는 가독성 향상과 정보의 선명한 전달을 위해 이번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주주·투자자를 위한 ‘보고서 섹션’과 일반 독자를 위한 ‘매거진 섹션’으로 구분해 구성했다. 보고서 섹션은 2..

      산업·IT2020-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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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수지’ 개관…‘프리미엄’ 굳힌다

      [앵커] 현대자동차그룹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단독 전시관을 개관합니다. 세단과 SUV 등 제네시스의 전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제네시스 수지’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건데요. 보도에 정새미 기자입니다.[기자]제네시스 브랜드가 경기도 용인 수지에 국내 최대규모의 단독 전시관을 공개합니다.개관을 하루 앞둔 오늘(29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투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은 강남 전시장에 이어 약 2년 만에 설립된 거점 전시관입니다.지상 4층 연면적 4,991㎡(약 151..

      산업·IT2020-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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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전주시에 수소전기버스 1호차 전달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는 29일 전주시청에서 김승수 전주시장, 이인철 현대자동차 상용사업본부장, 강경성 산업통산자원부 산업정책실장, 김병수 호남고속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수소전기버스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전주시는 이번 1호차를 시작으로 올해부터 매년 15대 이상의 대·폐차 시내버스를 수소전기버스로 교체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전주시의 수소전기 시내버스 도입 계획에 맞춰 호남고속을 시작으로 전일여객 등 전주시에서 운영 중인 운수회사에 수소전기버스를 순차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이번에 전달된..

      산업·IT2020-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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