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자코모(JAKOMO), 새로운 TV-CF 온에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자코모는 가죽, 패브릭, 내장재까지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국내 생산, 주문 제작을 원칙으로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온라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소파전문브랜드 중 호감도 1위를 차지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공개된 이번 TV CF에서는 현빈이 ‘가장 유명한 소파를 넘어 가장 까다로운 소파가 되는 것’이라고 말하며 자코모가 변함없는 1등소파가 되기까지 집요한 몰입의 ..

      S생활2024-02-01

      뉴스 상세보기
    • 자코모, 신규 CF 통해 소파 브랜드 노하우 공개

      자코모가 지난 1일 새로운 공개한 TV CF를 통해 ‘독보적인 프리미엄 소재’, ‘37년 소파제작 데이터’, ‘타협없는 주문제작 원칙’을 내세우며, 소파 브랜드 1위 타이틀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했다.미국, 유럽 등지 대규모 농장에서 키워진 동일 품종의 건강한 원피로 만든 가죽 소파에서부터 유럽산 기능성 직조 패브릭 소파까지 자코모는 건강한 소재, 내구성 좋은 정품 소재만을 취급하는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 이탈리아 내장재 및 가죽 회사를 방문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 ‘WE M..

      S경제2023-11-06

      뉴스 상세보기
    • bhc그룹 아웃백, 여름 맞이 ‘써머그래‘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여름 맞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 맞이 ‘써머그래(Summmer 그래)' 캠페인은 올해 창사 26주년을 맞이해 선보이고 있는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의 일환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을 아웃백과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써머그래 캠페인은 여름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춤..

      산업·IT2023-07-21

      뉴스 상세보기
    • 자코모, 새로운 TV CF ‘캠페인 영상’ 공개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지난 15일 새로운 TV CF 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이번 TV CF 는 ‘아이는 부모라는 소파에서 자랍니다’를 메인 슬로건으로 변함없는 포근함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과 아이가 커가는 과정을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했다.특히 딸이 태어나서, 소파에서 놀고 자며, 함께 성장해서, 결혼상대를 데려오고, 마냥 어린 아이 같았던 딸이 다시 딸을 낳아, 이젠 손녀가 포근한 소파에서 놀다 잠드는 가족의 포근한 스토리로 그 곁에 항상 자코모 소파가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캠페..

      S경제2023-06-16

      뉴스 상세보기
    • 에이컴즈, 스포츠 브랜드 ‘콜핑’ TV CF 모델에 트로트 가수 홍지윤∙배우 곽동연 발탁

      에이컴즈가 종합 스포츠 브랜드 ‘콜핑’의 2023시즌 신제품 TV CF를 제작했다고 밝혔다.캐릭터 제작 개발 및 종합 광고 마케팅 기업 에이컴즈는 기업 및 지자체 캐릭터 개발 및 마케팅과 콜핑의 브랜드 대행사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이번 2023시즌 TV CF는 ‘콜핑’이 가진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넓게 확장해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전속 모델로 트로트 가수 홍지윤과 배우 곽동연을 발탁하고 신제품 트레킹화 ‘코어스텝’과 여름 스포츠웨어 ‘아이..

      S생활2023-04-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CF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CF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