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주류·HMR 한번에 배달”…굿샵-테이스티나인, 업무협약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주류유통플랫폼 (주)굿샵이 주류와 가정간편식(HMR)을 결합한 새로운 딜리버리 시장 개척에 나섰다.굿샵은 최근 가정간편식(HMR) 전문 기업인 (주)테이스티나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테이스티나인은 2015년 설립된 HMR 전문 스타트업으로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 250여종의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굿샵은 국산·수입·수제맥주는 물론, 와인, 위스키, 전통주 등 다양한 주류에 대한 상품 소싱과 유통을 담당하게 되며, 테이스티나인은 HMR 배달 시..

      산업·IT2021-09-07

      뉴스 상세보기
    • 동원F&B, 한식브랜드 ‘양반’ 리브랜딩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이 리브랜딩을 통해 한식 카테고리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한다. 동원F&B는 ‘양반’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고 기존 김, 죽, 국탕찌개, 김치를 비롯해 즉석밥, 전통음료, 적전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양반’ 브랜드를 한식 HMR을 대표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해나간다고 10일 밝혔다. ‘양반’의 새로운 브랜드 슬..

      산업·IT2021-05-10

      뉴스 상세보기
    • bhc, ‘창고43 마곡점’ 오픈으로 서울 전 지역 매장 확장

      bhc 창고43이 서울시 강서구에 마곡점을 오픈하며 서울 전역 매장 확대에 첫 발을 대딛었다고 전했다.bhc 창고43 마곡점은 약 190평에 202석 규모이며 5인 이하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소규모룸이 16개 마련돼 비즈니스 미팅, 가족 및 지인 등을 독립된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다.bhc 직영사업본부 송연우 상무는 “서남권 중심도시로 자리 잡은 강서구에서 창고43의 고품격 한우 다이닝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마곡점을 시작으로 서울 전 지역에 고르게 진출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것..

      S생활2021-04-30

      뉴스 상세보기
    • 칸타, 코로나 시대 가정간편식 시장 트렌드 변화 분석 발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 트렌드 변화에 대한 분석결과를 30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3년 간 전국 5,000가구가 매일 구매한 내역을 스마트폰 앱으로 스캔하는 방식을 통해 세부적인 데이터를 취합됐다. 샘플은 정부 센서스와 칸타 마이크로 센서스를 기준으로 구성했으며, 간편식 시장의 음식 카테고리와 유통채널 2가지로 조사항목을 선정했다.   칸타 월드패널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정간편식 시장은 최근 3년 간 꾸준한 성장세..

      S생활2021-04-30

      뉴스 상세보기
    • 동경, ‘오핀마켓’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외식기업 동경은 브런치전문브랜드 오핀카페 내에 ‘오핀마켓’을 오픈하고 파스타 밀키트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핀마켓’은 밀키트와 이탈리안 식재료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마켓이다. 전문 셰프가 만든 브런치를 선보이는 오핀카페를 중심으로 파스타 밀키트 4종과 면, 치즈 등을 판매한다. 신제품은 매장 반응이 좋은 ‘쉬림프 오일 파스타’, ‘게살크림 파스타’, ‘라구크림 파스타’, ?..

      산업·IT2021-03-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HMR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HMR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