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사내 아이디어로 디지털·모바일 신산업 발굴”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KB국민카드는 사내 아이디어 공모 프로그램 ‘KB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첫선을 보였다. 디지털과 모바일 관련 신상품이나, 새 수익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해 시장 출시가 가능한 솔루션을 마련하는 게 목적이다.   1기 프로그램에서 제안된 아이디어 42건 중 평가위원회 평가를 거쳐 ‘정기결제 모바일 플랫폼’과 ‘전기차 전용 플랫폼’ 등 아이디어 2건이 최종 선정돼 현재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금융2020-05-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B이노베이션챌린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B이노베이션챌린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