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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투자 “LG생건, 2021년 영업익·순익 추정치 상향 조정”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한국투자증권은 25일 LG생활건강에 대해 “생활용품 호조와 실적 개선이 추세적으로 나타나는 만큼 LG생활건강의 2021년 영업이익과 순이익 추정치를 2% 상향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67만원에서 175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나은채·박하경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은 3분기에 코로나 영향이 무색한 양호한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와 유사한 3,120억원으로 예상돼 컨센서스인 3,125억원에 부합할 전망”이라고..

      증권2020-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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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경제TV][K-프리미엄 살리자]⑦K뷰티 세계로…아모레퍼시픽 디지털 입는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우리 정부의 신속하고 효과적 코로나19 대응으로 시작된 ‘코리아 프리미엄’ 열풍의 육성방안을 논의하는 ‘[서울경제TV SEN라이브포럼] K-프리미엄 살리자’ 캠페인의 일곱번째입니다. 한류하면 보통 K-팝과 함께 K-뷰티가 거론되는데요. 그만큼 한국 화장품이 대중음악 못지 않게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한 셈입니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K-뷰티’ 제품들의 판매가 주춤한 상황인데요. IT기술을 이용한 맞춤형·비대면 화장품 서비스로, ‘K-뷰티’ 기업들이..

      산업·IT2020-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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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후 환유 본초 세럼’ 선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에서 선보인 이번 제품은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세럼으로, 70여가지의 한방성분과 산삼..

      산업·IT2020-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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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생활건강, 오프라인 매장 살린다…온라인 수익 가맹점에

      생활건강은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오프라인 가맹점 '심폐소생'에 나섰다. 지난해 중단했던 직영 온라인 몰의 운영을 재개하며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가맹점에게 돌려주기로 결정한 것이다.LG생활건강은 지난해  이번 플랫폼 오픈은 화장품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조치다LG년간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직영 온라인 몰에서 제품 판매를 제외한 제품정보 조회, 마이 스토어해당 주문 건을 통해 발생한 매출과 수익은 고객이 지정한 가맹점에 귀속된다, 차석용 부회장은 ”네이처컬렉션을 운영중인 가..

      산업·IT2020-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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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뷰티 중국서 날았다…'618 쇼핑축제'서 일제히 매출 급증

      산업·IT2020-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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