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美 테네시의 ‘맛’ 알린다”…LG전자, ‘Life’s Good’ 가치 확산

      [서울경제TV=윤헤림기자] LG전자가 생활가전 핵심 생산거점인 미국 테네시 지역에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라이프스굿)’의 의미와 핵심 가치를 알리기 위해 팔을 걷었다.LG전자는 공식 후원하고 있는 미국프로풋볼리그(NFL)팀 테네시 타이탄스 (Tennessee Titans)의 정규시즌 홈 경기 시작일인 이달 17일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기업시민으로서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LG전자는 테네시의 특색있는 음식과 조리법을 소개하는 영상 ‘테네시의 맛(Ta..

      산업·IT2023-09-20

      뉴스 상세보기
    • 지프, 미국 NFL 결승전서 ‘4xe’ TV광고 공개·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지프는 지난 12일 미국 프로풋볼리그(NFL) 결승전에서 지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파워트레인을 장착한 ‘4xe’ 모델과 통통 튀는 음악을 결합한 TV광고를 선보이고 브랜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목적은 지프의 글로벌 전동화 포트폴리오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것으로, 브랜드 전동화 비전인 ‘제로 에미션 프리덤(Zero Emission Freedom)’을 향한 지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NFL 결승전 ..

      산업·IT2023-02-13

      뉴스 상세보기
    • [IR플러스]더네이쳐홀딩스 “상장 후 해외 진출 확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는 오늘(6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공모 자금을 활용해 해외 진출을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2004년 설립된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2013년부터 글로벌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의류 및 캠핑 용품을 생산·유통해 온 기업입니다. 회사는 또한 성장을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패밀리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 NFL을 론칭하고, 유럽·중국·인도 등 해외 진출을 추진 중입니다. 박영준 대표는 “코로나19 속에서도 올 1분기..

      증권2020-07-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NFL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NFL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