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르노코리아, 브랜드 전환 이벤트…추첨 통해 파리 항공 티켓 선물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르노코리아는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 계약 고객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선물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르노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뉴 르노 아르카나’ 및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한다. 구매 고..

      산업·IT2024-04-12

      뉴스 상세보기
    • 르노코리아, 사명·엠블럼 싹 바꾸고 ‘새 출발’

      [앵커]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가 국내시장에서 새로운 브랜드로 출발합니다. 기존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사명을 바꾸고, 태풍의 눈으로 불리는 엠블럼을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엠블럼 ‘로장주’로 변경하는데요. 하반기엔 하이브리드 중형 SUV를 출시하고 시장공략에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김효진 기잡니다.[기자]르노코리아의 쿠페형 SUV XM3.전면에 다이아몬드 형상의 엠블럼이 달려있습니다.앞으로 이 차는 글로벌 모델과 동일한 차명인 ‘아르카나(ARKANA)’와 엠블럼을 달고 국내 소비자를 만..

      산업·IT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르노코리아, 11월 4,523대 판매…전년比 74%↓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르노코리아)는 지난 11월 내수 1,875대, 수출 2,648대 등 총 4,523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11월 내수 시장에서 중형 SUV QM6는 총 1,034대가 판매됐다. 세부 트림별로는 QM6 LPe RE가 359대로 가장 많이 판매됐다. QM6 LPG 모델들은 뛰어난 경제성과 함께,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LPG 도넛 탱크를 지지하며 넉넉한 트렁크 용량 확보와 소음진동 개선은 물론, 후방 충돌 시 안전성까지 최고 수준으..

      산업·IT2023-12-01

      뉴스 상세보기
    • 르노코리아, 10월 5,745대 판매…전년比 70.2%↓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르노코리아)는 지난 10월 내수 1,451대, 수출 4,294대로 한 달 동안 총 5,745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전년 동월(1만9,258대)과 비교해 70.2% 줄었다.    10월 내수 시장에서 중형 SUV QM6는 총 787대 판매됐다. 이중 QM6 LPe와 퀘스트(QUEST) 등 LPG 모델들이 592대 판매되며 75% 이상 비중을 차지했다. QM6 LPG 모델들은 뛰어난 경제성과 함께,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LPG 도넛 ..

      산업·IT2023-11-01

      뉴스 상세보기
    • 르노코리아, 고객 혜택 업그레이드…“내수시장 공략 박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르노코리아는 대대적인 내수시장 활성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활성화 전략의 기본 골조는 '고객 혜택의 업그레이드'이다. 우선 구매 단계에서는 상품성을 높인 자동차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구매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XM3, QM6, SM6 등 주력 제품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과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고객의 소유 단계에서는 빠르고 편안한 서비스로 소유 만족도를 높인다는 개념이다. 그 일환으로 최근에 국내 완성차 ..

      산업·IT2023-10-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QM6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QM6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