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Seezn,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웹드라마의 법칙' 등 공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국내 최다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KT의 Seenz(시즌)이 가을을 맞이하여 로맨스 웹드라마와 리얼리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 ‘웹드라마의 법칙’은 남녀가 사랑을 고백하고, 연애를 하다 헤어지게 되는 흔한 연애사를 드라마로 풀어내는 비연애주의 작가의 이야기를 담는다. 현실은 엉망진창인 인생을 그럴 듯 하게 포장하는 것에 혈안인 인물들이 드라마와 현실 사이에서 각자의 고민과 성장을 통..

      산업·IT2020-09-15

      뉴스 상세보기
    • KT 'Seezn', 채널 210여개 확대…콘텐츠 강화 시도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KT가 Seezn(시즌)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채널을 210여개로 확대한다. 콘텐츠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19일 KT는 오는 20일부터 Seezn이 제공하는 실시간 채널에 CJENM '티빙'의 NVOD 채널 100여개를 추가한다. 해당 채널은 유료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Seezn에 로그인하면 무료 감상이 가능하다. 시즌 로고. [사진=KT 제공] CJENM과 JTBC의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도 연 7만여편 이상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영상 역시 로그인한 ..

      산업·IT2019-12-20

      뉴스 상세보기
    • KT, 신규 OTT ‘시즌’ 발표…“초고화질·초고음질로 차별화”

      [앵커]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5G와 AI에 기반을 둔 초고화질·초고음질·개인화 서비스를 무기로 내세웠는데요. 이에 따라 통신3사의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입니다. 보도에 정새미 기자입니다.[기자] 인터넷을 통해 영상을 시청하는 서비스인 온라인동영상서비스 ‘OTT(Over The Top)’.국내 OTT 시장은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지난 2013년부터 연간 28.1%씩 성장하며 몸집을 키우고 있습니다.  오는 2020년이면 7,8..

      산업·IT2019-11-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Seezn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Seezn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