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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깨끗한 나라 “‘VOC’도입으로 고객 만족도·불만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는 고객과의 밀착 소통을 위해 최근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인 VOC 통합시스템 도입을 완료하고 이를 본격 가동했다고 28일 밝혔다.   VOC 통합시스템은 홈페이지·ARS·SNS·거래처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고객불만·고객문의 ·고객제안·고객칭찬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전사적으로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고객의 작은 불만 사항에도 빠르고 적극적으로 응대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내·외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안됐다.  ..

      산업·IT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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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효성, 창립 55주년…조현준 회장 “고객의 소리 경청”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이 소리에 경청하는 자세”를 재차 강조했다.    1일 조현준 회장은 창립기념사에서 “기존 산업 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완전히 새로운 질서가 만들어지고 있다”면서 “정보 통신 기술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과 탄소 중립 에너지 혁신은 우리 삶을 송두리째 바꾸고 있다”고 진단했다.   특히 “인류의 생활방식이 급변하면서 시장 변화와 기술 발전에 빠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기업은 순식간에 도태되는 상황에..

      산업·IT2021-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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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현준 효성 회장, 3년 만에 '영업이익 1조' 재탈환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효성그룹 주력 5개사의 영업이익이 3년 만에 다시 1조원을 돌파했다. 지난 2016년 매출 11조9,291억원, 영업이익 1조163억원으로 사상 처음 영업이익 1조원을 달성한 이후 3년 만이다. 효성은 ㈜효성을 비롯해 효성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첨단소재㈜, 효성화학㈜ 등 회사의 총 매출이 18조119억원, 영업이익은 1조102억원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효성은 이러한 성과의 원인으로 경쟁심화로 공급초과 상황인 중국시장 등에서 프리미엄 섬유제품 판매 증가와 베..

      산업·IT2020-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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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농협카드, 고객의 소리(VOC) 종합발표회…"소비자보호 강화"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NH농협카드가 지난 5일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VOC 종합발표회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업무 개선에 나서기 위해서다.이날 VOC 종합발표회에서는 2019년 카드 VOC 현황을 임직원과 공유하고 우수 개선과제를 수행해온 3개 팀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올해 우수 개선 과제로는 ARS 및 카드고객행복센터를 통한 카드 분실해제 방법 확대, 신용매니저서비스 신용 정보 등록요건 개선, 조기상환..

      금융2019-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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