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KT, 새 학기 맞아 ZEM으로 ‘아이♥ZEM 페스티벌’ 개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SKT)은 2024년 새 학기를 맞이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모은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금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차별화된 B tv ZEM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ZEM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먼저 SKT는 이번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ZEM앱 이용 ..

      산업·IT2024-02-13

      뉴스 상세보기
    • SKT·SKB, 가정의 달 ‘아이♥ZEM’ 프로모션 공동 시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SKT)과 SK브로드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국내 영어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양사는 이번 ‘아이♥ZEM’ 프로모션을 통해 ▲독점 영어 콘텐츠 등 강화된 B tv ZEM 서비스 ?..

      산업·IT2023-04-24

      뉴스 상세보기
    • SKT, ‘ZEM 새학기 프로모션’ 시행…“유무선 키즈 브랜드 자리매김 노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이 2023년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ZEM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통합 키즈(kids) 서비스 브랜드로 유무선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T는 먼저 이달 25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ZEM 앱에 자녀를 등록한 부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시디즈 링고의자, 마이크로 킥보드 등 약 1,200명에게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새..

      산업·IT2023-01-25

      뉴스 상세보기
    • SKT “‘잼’으로 어린이 스마트폰 중독 막아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SK텔레콤은 올해 1월 출시한 ZEM(잼)꾸러기폰의 판매량이 전작인 갤럭시A21S 잼의 동일 기간과 비교해 2배 수준으로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잼 서비스는 2월 기준 부모, 자녀 포함해 누적 가입자 160만명을 돌파했다.    잼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다. 부모는 잼 앱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사용 앱 관리 ▲급식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스몸..

      산업·IT2022-02-17

      뉴스 상세보기
    • SKT, 유무선 키즈 브랜드 '잼' 런칭

      SK텔레콤이 다음달 1일 유무선 키즈 브랜드 '잼(ZEM)'을 런칭한다. 잼은 만 12세 이하 전용 상품으로 기존 '쿠키즈' 브랜드는 모두 잼으로 전환된다.만 12세 이하 고객은 'Digital Native(스마트폰을 가지고 태어난) 세대'로 불릴 만큼 스마트폰을 일찍 경험한다. 연세대 바른ICT연구소의 18년 실태조사에 따르면, 영유아 중 태어나서 만 3세까지 스마트폰을 경험한 비중은 88%에 달했다. SK텔레콤이 조사한 결과 스마트폰을 처음 보유하는 연령은 7.4세다. 5G 서비스가 확대될수록 이러한 트렌드는 더욱 가속화할 ..

      산업·IT2019-09-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ZEM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ZEM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