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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치소비 확대”…가구업계, 프리미엄 수요 공략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요새 가치소비의 일환으로 값비싼 가구들이 잘 팔린다고 하죠.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가구업계는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프리미엄 수요 공략에 나서는 모습인데요. 김수빈 기잡니다.[기자]가구업계가 프리미엄 수요를 적극 노리고 있습니다.씰리 침대는 오늘(5일)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헤인즈'를 론칭했습니다.'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을 집약한 이 매트리스는 호주산 메리노 양모를 활용해 친환경적 수작업으로 생산됩니다.[싱크] 윤종효 씰리침대 대표"리빙과 수면 시장이 굉장히 커져가고 있어요. ..

      산업·IT2022-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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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케아 코리아, '야외용 제품 특별 혜택' 행사 진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봄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집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휴식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야외용 제품 특별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쿠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감사카드’로 돌려준다. 감사카드는 최대 10만원까지 증정된다. 당일 구매 1건을 기준으로 1인당 1회에 한해 ..

      산업·IT2022-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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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구업계 가격 올리는데…이케아 홀로 낮춘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이케아코리아가 올해 제품 가격을 더 낮춥니다. 오프라인 매장 기반이라 코로나19로 매출이 급감하자 이 같이 결정한 건데요. 가구업계가 일제히 가격을 올리는 것과 대비되는 행보입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가구 원·부자재 가격 인상으로 가구업계가 줄 인상을 단행하는 가운데 이케아코리아가 홀로 가격 인하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이케아코리아는 2022 회계연도를 맞아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년도 정책을 발표하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가격 인하 폭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산업·IT2021-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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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구 1위 한샘 믿고 시공했는데 ‘나몰라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 꾸미기’에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가구업계 1위인 한샘은 이런 트렌드를 잡기 위해 지난해부터 리하우스 사업을 확장하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하지만 허술한 대리점 관리와 A/S 문제로, 정작 고객들에게는 원성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 베란다. 천장 위에서 물이 한 방울씩 떨어지고 있습니다. 천장 벽지는 한눈에 봐도 이미 물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산업·IT2021-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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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리바트, '소파 익일 배송 서비스' 선보인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현대리바트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소파 제품을 다음날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가구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전국 리바트 매장과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 구매한 소파 제품을 다음날 배송해주는 ‘내일 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가구업계에서 수납장이나 책장 등 일부 제품을 익일 배송한 적은 있지만 소파 제품을 구매한 다음날 배송해주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내일 배송??..

      산업·IT2020-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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