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안갯속 분양시장…건설사들 '노른자 쟁탈전' 채비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앵커]최근 서울에서도 미분양 주택이 증가하는 등 분양시장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건설사들은 미분양 가능성이 적은 핵심 입지 사업 확보가 중요해졌는데요. 새 고급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기존 브랜드를 강화하는 등 노른자 쟁탈전 채비에 나서는 모양새입니다.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건설사들이 아파트 브랜드 고급화에 힘을 쏟는 모습입니다.포스코건설은 2002년 '더샵'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20년 만에 새로운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를 출시했습니다.SK에코플랜트의 경우, 3분기 내로 하이엔드 ..

      부동산2022-07-22

      뉴스 상세보기
    • 하이엔드 주거의 정점 '아크로 하이드원'…신반포15차 출사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신반포15차’ 재건축 사업에 대림산업 ‘아크로’가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수주전을 통해 대한민국 최상의 주거 가치와 문화를 리딩하는 독보적인 ‘하이엔드’ 브랜드로서 신반포15차의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구상이다.   대림은 ‘아크로 하이드원(ACRO Hyde One)’이라는 단지명을 제안하였다. ‘아크로 하이드원(ACRO Hyde One)’은 국내 제일의 ‘High-end’ 주거 브랜드로 성장한 아크로와 유일한 아크로 브랜드 타운을 의미하는 ‘..

      부동산2020-03-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급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급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