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장마도 패션?…날씨가 의류시장 바꾼다

      [앵커]“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주요 요소는 경제 현황과 현재 판매량 추세, 그리고 날씨다” 미국의 유명 증권사인 메릴린치(Merrill Lynch)의 한 유통분석가의 말인데요. 분석가가 주목한 것은 소비자의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는 날씨가 마케팅에 큰 영향을 준다는 사실이었습니다.특히 최근 의류시장에선 웨더웨어(날씨의류) 시장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날씨와 의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웨더 반기성센터장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옷은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만큼, 날씨가 의류시장에 영..

      경제2023-06-05

      뉴스 상세보기
    •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기후변화와 의류마케팅

      [앵커]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주요 요소는 경제 현황과 현재 판매량 추세, 그리고 날씨다.” 미국의 유명 증권사인 메릴린치(Merrill Lynch)의 한 유통분석가의 말인데요. 유통업은 판매자와 소비자의 행위에 의해 매출이 이뤄지기 때문에 그 어떤 산업보다도 소비자의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주목해야 할 것은 소비자의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바로 ‘날씨’라고 하는데요. 즉 그때 그때의 날씨가 마케팅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날씨가 큰 영향을..

      경제·사회2019-10-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어텍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어텍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