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보해양조, 완도 다시마 담은 소주 선보인다

      [광주=신홍관 기자] 보해양조가 완도금일수협과 지역 대표 특산품인 ‘다시마’를 활용한 소주 상품을 내놓을 전망이다.보해양조는 완도금일수협과 다시마를 활용한 상품 개발 및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일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보해양조 서용민 마케팅본부장, 완도금일수협 서광재 조합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해양조 장성공장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완도 다시마를 사용한 주류 제품 연구 및 개발 지원 ▲제품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시장안착을 위한 네트워크..

      전국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이노플럭스, TV홈쇼핑 론칭…“해외서 국내로 역주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퀸스스피치 IR연구소는 글로벌 ESG 화장품 기업 이노플럭스가 오는 8일 홈앤쇼핑으로 TV홈쇼핑 방송에 론칭 한다고 7일 밝혔다.    두바이, 미국, 러시아, 동남아를 중심으로 해외 국가들로부터 연이은 수출성과를 달성한 이노플럭스는 신제품 인텐스 비타민 C크림을 시작으로 화장품기업으로 입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이노플럭스는 조선대와 협약·기술이전을 진행해 다시마 추출 유효성분으로 비타민 성분이 25만ppm 함유된 인텐스 비타민C크림을 선보였다. 이는 레몬 70..

      산업·IT2023-03-07

      뉴스 상세보기
    • 농심, '완도 다시마 사랑' 40년간 1만6,000여톤 구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난 1982년 출시된 농심 너구리와 완도 다시마의 특별한 인연이 올해로 40년을 맞았다.    농심은 올해도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진행되는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에 사용할 햇다시마를 구매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농심은 7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위판에서 총 450톤의 다시마를 구매할 계획이다. 연 평균 구매량 400톤보다 10% 이상 늘어난 양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제품 카구리 출시와 함께 각종 마케팅활동에 힘입어 너구리 판매량..

      산업·IT2022-07-13

      뉴스 상세보기
    • 짜파구리 인기에 완도산 다시마 '활짝'…사용량 30%↑

      농심은 올 1~4 월 너구리 생산에 사용한 다시마 양은 총 150 톤으로 전년 대비 30% 가량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추가로 확보한 다시마까지 대부분 사용했다. 농심은 매년 400톤의 완도 다시마를 구매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하고 있는데, 올해는 짜파구리 열풍으로 다시마 비축 물량이 연초부터 빨리 소진된 것이다.   농심의 완도 다시마 사랑은 올해로 38년째다. 82년 너구리 출시때부터 올해까지 누적 구매량이 1만5,000톤이 넘는다. 농심이 한해 구매하는 다시마는 국내 식품업계 최대 ..

      산업·IT2020-06-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다시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다시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