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시장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 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본의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COSME)’의 12개 매장에서 대표 제품 에이시카365 라인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일본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

      산업·IT2023-08-30

      뉴스 상세보기
    •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 모링가 모공 라인 신제품 출시

      ㈜맨디스코리아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모공라인 신제품 '모링가 퓨리파잉 포어 패드'와 ‘모링가 타이트닝 포어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블랙헤드, 피지 전문 브랜드 일소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깨끗한 모공을 위해 아프리카에서 기적의 나무, 생명의 씨앗,  천연 정수기로 불리는 모링가 씨앗과 피지 특허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깨끗한 모공 관리에 도움이 준다.특히 '모링가 퓨리파잉 포어 패드'는 생분해 인증과 오코텍스, 비건 인증을 받은 촘촘한 엠보 원단을 사용했으며, ‘모링가 타이..

      S생활2023-06-12

      뉴스 상세보기
    • 코스알엑스, ‘더 알엑스’ 누적 판매 160만 개 돌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지난해 롭게 선보인 더마 스킨케어 라인 ‘더 알엑스(The RX)’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0개월 만에 16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더 알엑스’는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고효능 성분을 최적 배합한 연구 기반 고강도 더마 스킨케어 라인으로 코스알엑스가 쌓아온 저자극 스킨케어 노하우와 탄탄한 제품력에 힘입어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고, 올해 초 올리브영에 공식으로 입점했다.특히 올리브영 입점 후 ‘더 비타민 씨 23 세럼’ 준비 물량 2만 개가 전량 완판되며, ..

      S생활2023-04-05

      뉴스 상세보기
    • 바이오 기업, 고기능성 화장품 시장 진출 러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국내 제약⋅바이오업계가 의약품을 넘어 화장품 시장까지 외연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에 '치료'의 개념을 넣은 고기능성 코스메틱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는데요. 김수빈 기잡니다.[기자]바이오사인 셀리버리의 종속회사 셀리버리 리빙앤헬스가 '더 라퓨즈(THE-RAPUEZ)'를 론칭하고 스킨·크림 등 7종의 제품과 함께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습니다.이 회사가 내놓은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피부 손상 부위까지 독자적 핵심 성분 'R3 펩타이드'를 전달해 염증, 노화 등 피부 문제를 해결..

      산업·IT2022-01-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더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더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