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동서식품, 맥심 커피 병에 점자 표기 도입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동서식품은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점자 표기가 적용되는 제품은 ▲맥심 오리지날 ▲맥심 모카골드 ▲맥심 디카페인 ▲맥심 아라비카 등 맥심 인스턴트 커피 4종이며 제품 패키지 상단에 ‘맥심 커피’가 점자 문구로 표기된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커피 병에 붙은 라벨을 기존 대비 제거하기 쉬운 라벨로 교체해 친환경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새로운 라벨은 제거 시 접착제가 남지 않고 한 번에 부드럽게 떼..

      산업·IT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동서식품, 연탄 배달 봉사 진행…“따뜻한 사랑의 온기 전해”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동서식품은 지난 30일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인근 남태령 전원마을에서 연탄 배달 봉사활동 ‘따뜻한 겨울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추운 날씨에 경제적 사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은 남태령 전원마을 비닐하우스촌에 거주하고 있는 이웃들을 찾아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동서식품 김태이 CSR 담당자는 “전달한 연탄이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임직원들..

      산업·IT2024-01-31

      뉴스 상세보기
    • 동서식품, ‘포스트 컵 시리얼’ 3종 출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서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의 인기 제품을 컵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포스트 컵 시리얼’(30g)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콘푸라이트 컵, 오곡 코코볼 컵, 오레오 오즈 컵 3종으로, 별도의 용기 없이도 컵에 담긴 시리얼에 우유, 두유 등을 부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임동엽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포스트 컵 시리얼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대표 시..

      산업·IT2023-08-24

      뉴스 상세보기
    •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방문객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서식품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의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맥심플랜트 매장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맥심플랜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또한 같은 기간 맥심플랜트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에서 판매하는 원두, 굿즈 등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재구매..

      산업·IT2023-08-02

      뉴스 상세보기
    • 동서식품, 스타벅스 RTD 누적 판매량 10억개 돌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서식품은 자사가 제조•유통하는 스타벅스 RTD(Ready To Drink)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0억개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누적으로 1조 원이 넘는 금액이다.동서식품은 2005년 스타벅스와 커피음료의 제조, 판매, 공급 관련 계약을 체결하고 스타벅스 커피음료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2023년 현재는 병, 캔, 컵, 페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총 25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스타벅스 RTD 발매 당시 2006년 1,7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커피음료 시장은 매년 꾸..

      산업·IT2023-07-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동서식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동서식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