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 선보여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금호타이어는 업계 최초로 또로로로의 성장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인스타툰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스타툰 시리즈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는 ‘타이어의 신 또로’ 컨셉으로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해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표현해냈다. 인간에게 타이어 기술을 유출한 죄로 인간계로 쫓겨..

      산업·IT2023-04-11

      뉴스 상세보기
    • 금호타이어 "CGV서 비상대피 안내광고 선보여"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금호타이어는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오는 10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부터 적용돼 순차적으로 전국 CGV에 투입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집행해왔으며 이를 통해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광고와 달리 ‘또로’, ’로로..

      산업·IT2023-04-07

      뉴스 상세보기
    • 기업에 부는 유튜브 바람…“고객 접점 확대”

      [앵커]최근 많은 기업들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분주합니다. 특히, 디지털 시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마케팅 방법으로 유튜브가 대세인데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기업들은 유튜브 채널 개설 등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데, 단순한 기업의 홍보를 넘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흥미로운 정보 전달을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타이어 수명을 줄이는 나쁜 습관을 소개하고, 인기 있는 자동차 제품 ‘언박싱’ (상자를 연다는 뜻으로, 겉모양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한 제품 후기를 ..

      산업·IT2019-06-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또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또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