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안티에이징 성분을 담은 신제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신제품은 3층 표적 안티에이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주름 세럼, 광채 세럼, 탄력 세럼 등 3개의 안티에이징 세럼을 진공 용기에 각각 분리해 담아 성분의 안정도를 높이고, 제품을 피부 층층이 흡수해 표적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한 방울에 250만 개의 레티놀 미세 캡슐이 함유돼 있는 '주름 세럼'은 피부 표층 구간에 작용해 주름을 개선..

      산업·IT2023-01-09

      뉴스 상세보기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일본 진출 가속화…“K-뷰티 알린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지난 14일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   아토코스메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

      산업·IT2022-09-15

      뉴스 상세보기
    • 'K-뷰티' 美서 훨훨…아모레, 북미 공략 본격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올 1분기 북미 시장에서 호실적을 낸 아모레퍼시픽이 북미 공략을 본격화합니다. 실적이 둔화되는 중국 시장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북미로 눈을 돌린 겁니다.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 북미 사업 매출이 설화수와 라네즈의 고성장에 힘입어 작년보다 60% 이상 늘었습니다. 설화수와 이니스프리는 멀티 브랜드숍과 이커머스 중심의 영업 기반을 확장하며 성장했고, 라네즈는 ‘립카테고리’ 발굴과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 스폰서 참여로 ..

      산업·IT2022-06-16

      뉴스 상세보기
    • "개인 맞춤형 쿠션·파데 제작"…라네즈,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라네즈가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쇼룸에서 맞춤형 쿠션·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비스포크 네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라네즈는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를 통해 누적판매 300만개 이상의 네오쿠션을 더 다양한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컬러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비스포크 네오는 고객의 피부톤을 측정한 후 1대1 컬러 컨설팅을 통해 최적화된 쿠션·파운데이션을 제조해주는 서비스로, 3호부터 40호까지 총 150가지 컬러의 제품 제조가 가능하다. 촘촘한 컬러 체계..

      산업·IT2022-04-21

      뉴스 상세보기
    • “예술로 뷰티 체험”…라네즈, 몰입형 전시회 오픈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몰입형 인터렉티브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회복'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곁들여 MZ세대를 공략한 모습인데요. 김수빈 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기자]투명한 유리에 손을 올리자 문이 열립니다.전시 공간에 들어서니, 감각적인 빛과 함께 안개가 자욱히 깔립니다.이곳은 오늘(21일)부터 한 달간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열리는 '라이프 오아시스 2.0' 전시회 현장.라네즈는 고객에게 감각적 경험을 선사해 긍정적 에너지를 이끌어내고, 진정한 '회..

      산업·IT2022-03-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라네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라네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