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무신사 어스, 환경의 날 맞아 '러쉬' 온라인 팝업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는 환경의 날을 맞아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를 조명한다고 5일 밝혔다.올해 1월에 론칭한 무신사 어스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에 특화한 전문관 서비스다.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해 '뉴멋피플(나와 지구를 위한 새로운 멋)'이라는 주제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론칭 이후 첫 번째 환경의 날을 맞은 무신사 어스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

      산업·IT2023-06-05

      뉴스 상세보기
    • 러쉬, 퍼퓸 디스커버리 기프트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퍼퓸 디스커버리 기프트' 5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퍼퓸 디스커버리 기프트’는 5가지 러쉬 향수를 담은 향수 세트다. 10ml 작은 사이즈로 다양한 향수를 구성했다. 환경보호를 위해 포장은 보드를 재활용한 상자와 플라스틱 보틀을 재활용한 천 ‘낫랩’을 활용했다.  디스커버리 기프트는 총 5가지 테마다. 대표 제품을 담은 ..

      산업·IT2021-06-22

      뉴스 상세보기
    • 러쉬, 가정의 달 한정판 제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더스 & 파더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꽃에서 영감 받은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총 26종으로 샤워 젤부터 샤워 스크럽, 버블 바 등 단일 제품 9종과 선물 세트 7종, 포장 액세서리 10종 등이다. 주요 제품은 꽃 모양을 닮은 새로운 타입의 버블 바 ‘바이올렛 크..

      산업·IT2021-04-28

      뉴스 상세보기
    • 러쉬코리아, 고 네이키드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러쉬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 캠페인 ‘고 네이키드 2021’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 네이키드’는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의 경각심을 알리고 이를 줄이려는 노력에 동참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그동안 서울 곳곳에서 행진하며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올해는 ‘디지털 마라톤’으로 재현한다. 이번 마라톤의 목표는 참가자들의 거리를 모아 지구 한 바..

      산업·IT2021-04-12

      뉴스 상세보기
    • 러쉬, 환경·지역사회 공존 나선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2021 러쉬 스프링 프라이즈’의 후보자 접수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러쉬 스프링 프라이즈’는 영국 비영리단체 윤리적 소비자 연구소(ECRA, Ethical Consumer Research Association)와 러쉬가 공동으로 만든 글로벌 시상식이다. 리제너레이션(Regene..

      산업·IT2021-02-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러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러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