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레페리 인플루언서 소셜마켓, 최근 3년 147% 매출 달성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최근 3개년(2018년~2020년)간의 인플루언서 소셜마켓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3년 새 147%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매해 두 자릿수 매출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9일 발표했다.   인플루언서 소셜마켓(Influencer Social Market)은 레페리가 2017년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커머스를 연동시킨 신개념 커머스이다.   소비자들이 인플루언서에게 구매 정보를 얻는데 그치지 않고 인플루언서를 통해 완..

      S생활2020-12-10

      뉴스 상세보기
    • 레페리, 커머스사업 비중 확대…커머스 전문가 영입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신규 비즈니스로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주요 유통 기업에서 경력을 인정 받아온 커머스 전문가 김성욱 본부장(상무’을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김 본부장은 레페리 콘텐츠 커머스 본부 수장으로 커머스 사업 전체를 총괄한다. 레페리는 이번 본부장 선임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PB브랜드 개발, 커머스 플랫폼 고도화 등 신성장 전략 사업을 중심으로 밸류체인(Value Chain)을 강화한다. 올해 6월 첫..

      산업·IT2020-06-03

      뉴스 상세보기
    • 뷰티 인플루언서 레페리, NH투자증권-아주IB 등 4개 기관서 100억원 투자 유치

      NH투자증권•아주IB•GS홈쇼핑•신한금융투자 등 4개 기관이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자 최인석)’에 총 100억원을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H-아주 코스닥 스케일업 펀드, 신한 컨슈머 기술투자조합 제2호는 레페리에 투자를 집행했으며 GS홈쇼핑은 전략적투자로 자체 투자를 집행해 총합 100억원의 투자가 성사됐다. 이번 투자는 레페리가 시리즈A 펀딩을 받은 이후, 자체 실적을 기반으로 사업 고도화를 이룩해 성장 가능성을 보인 데에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대다수 동종 업계 기업..

      S생활2019-10-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레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레페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