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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룽투코리아, 워 오브 글로리(WAR OF GLORY)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워 오브 글로리(WAR OF GLORY)를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워 오브 글로리는 통합 월드 단일 서버에서 전세계 유저들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글로벌 동시 론칭을 진행했다. 워 오브 글로리는 다크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대규모 전쟁을 다룬 게임이다. PVE(이용자대 환경), PVP(이용자 간 전투), 강화, 육성, 제작, 합성 및 혈맹 등 클래식한 콘텐츠와 자동 전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워 오브 글로..

      증권2023-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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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룽투코리아"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룽투코리아는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블레스 이터널은 네오위즈의 ‘블레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정식 오픈 일은 오는 10일이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특별 보상 패스'를, 스토어 사전등록자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3 Pro MAX'도 제공할 계획이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

      증권2022-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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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룽투코리아 “타이곤모바일, 열혈강호 글로벌 사전예약 300만명 돌파”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룽투코리아는 29일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서비스 예정인 ‘열혈강호 글로벌’의 사전예약자가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앞서 ‘열혈강호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는 지난 24일 100만명을 돌파했다.  회사 측은 "P2E게임에 우호적인 동남아 시장에서 열혈강호 IP 인지도를 바탕으로 사전예약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글로벌’은 사전예약과 함께 게임 소개와 에어드롭 이벤트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타이곤모바일은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메일 및 ..

      증권2022-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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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IP 계약 적법…법적 대응할 것”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룽투코리아가 도미너스게임즈가 제기한 열혈강호 IP(지식재산권) 저작권 침해에 대해 적극 해명하고 나섰다.14일 룽투코리아는 “지난 5월 원작자와 체결한 열혈강호 IP 비독점 계약에서 플랫폼에 대한 제약은 없었다”며 “기존 계약을 면밀히 검토하고 계약 상의 사용 범위를 준수해 진행한 사업”이라고 밝혔다.앞서 도미너스게임즈는 이날 오전 “현재 사전 예약 중인 ‘열혈강호 on Wemix’는 원작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게임”이라며 “룽투코리아가 원저작자들의 의사를 무시한 채 티..

      증권2022-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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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 '열혈강호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7일 P2E(Play to Earn) 게임 '열혈강호 글로벌'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글로벌은 타이곤모바일의 주력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열혈강호 for Kakao'에 P2E 모델을 도입한 게임이다. 2017년 출시한 열혈강호 for Kakao는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매출 3위, 원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

      증권2022-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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