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리더스코스메틱·아이비티코리아 '맞손'…중국 시장 공략 본격 드라이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본격적인 중국 현지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아이비티코리아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아이비티코리아(구 NHN 커머스인터내셔널)와 총판 계약이라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티몰, 도우인, 콰이쇼우와 KA 채널(왓슨, 월마트, 샘스클럽 등), CS 채널(세포라, 당삼채 등), 신유통 채널(미니소, 헤이동 등)로 대표되는 오프라인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기존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받..

      증권2024-01-18

      뉴스 상세보기
    •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 올해 상반기 글로우픽 에센스토너 신제품 1위 수상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국내 NO.1 뷰티 모바일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에서 올해 초 출시한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 로 에센스토너 부문 신제품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즈로 14년도 이후 총 13번의 어워즈를 진행하였으며 매 년 상반기/하반기 자체 리뷰 클리어링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리뷰&평점 데이터를 ..

      증권2021-06-22

      뉴스 상세보기
    • 리더스코스메틱, 국민배우 강부자 화장품 모델로 발탁한 사연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국민배우 ‘강부자’와 콜라보한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의 광고 영상 ‘BUZA – 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가 리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국민배우 강부자가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인 이번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만회를 돌파하고, SNS 상에서는 리더스..

      S생활2021-02-24

      뉴스 상세보기
    • [특징주]스킨앤스킨 등 화장품株, 미중무역협상 막바지에 강세

      미중무역협상이 마지막 국면에 이르렀다는 소식에 화장품주가 강세다. 15일 오전 9시 21분 현재 스킨앤스킨은 전 거래일보다 11.91% 상승한 733원에 거래되고 있다. 클리오 5.24%, 리더스코스메틱 5.11%, 아모레G우 4,09%, 오가닉티코스메틱 4.90%, 잇츠한불 3.72%, 아모레퍼시픽 3.90%, 에이블씨앤씨 3.73%, 코스메카코리아 2.93%, 아모레퍼시픽우 2.89%, 한국화장품제조 1.82%, 코리아나 2.17%, 연우 2.76% 상승을 기록 중이다.월스트리트저널 등에 따르면, 스티븐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

      증권2019-04-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리더스코스메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리더스코스메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