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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G, 신탄진 NGP 공장 확장…글로벌 생산혁신 거점 구축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KT&G는 ‘글로벌 톱 티어(Global Top-tier) 도약’과 전자담배 생산혁신 거점 구축을 위해 신탄진 NGP(전자담배) 공장을 확장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대전 신탄진공장에서 열린 확장 기념식에는 백복인 KT&G 사장 등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성장투자와 기술혁신으로 NGP 사업을 ‘글로벌 톱 티어 플레이어(Global Top-tier Player)’로 육성하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상호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KT&a..

      산업·IT2023-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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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엎치락 뒤치락’…궐련형 전자담배 각축전

      [앵커]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의 성장세가 확인되면서, 주요 업체들이 잇따라 신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치열해지는 선두 경쟁 속 잇따라 공개되는 신제품의 시장 반응에 관련 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2년 담배 시장 동향’ 보고서를 보면, 작년 궐련형 전자담배 판매량은 5.4억 갑으로, 전년 대비 21.3% 증가했습니다.궐련형 전자담배의 판매 비중은 2017년 2.2%에서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해 작년에는 14.8%, 15%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궐련 담배의 판매량이 ..

      산업·IT2023-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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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G, 필립모리스와 해외 협업 강화…15년 장기 계약 체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KT&G는 글로벌 담배기업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차세대 전자담배 ‘릴(lil)’의 해외시장 진출에 관한 15년간의 장기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20년 1월, KT&G가 PMI를 파트너사로 선정한지 3년만이다.   KT&G와 PMI는 이날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KT&G-PMI 글로벌 콜라보레이션(GLOBAL COLLABORATION)’ 행사를 열고 전자담배 ‘릴’의 해외 판매를 ..

      산업·IT2023-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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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G 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우수 브랜드로 선정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KT&G는 ‘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지난 한 해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KT&G ‘릴’은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은 지난 2017년 국내에서 첫 선..

      산업·IT2023-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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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G ‘릴’, 해외 진출 30개국 돌파…“혁신 기반 해외시장 공략 속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KT&G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해외 진출국이 30개 나라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양사가 손잡고 ‘릴’의 해외 판매를 본격화한 지 2년여 만에 이룬 성과다.    KT&G와 PMI는 지난 2020년 ‘릴’의 해외 판매를 위한 제품 공급 계약을 맺고 같은 해 러시아, 우크라이나, 일본 3개국에 ‘릴’을 선보였다. ‘릴’의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양사는 유럽..

      산업·IT2022-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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