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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디프랜드 “연구개발에 1,000억 투자…메디컬체어·디지털헬스케어로봇으로 진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연구개발비를 대폭 늘리며 세계 안마의자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바디프랜드의 지난해 매출액은 5,913억으로 사상 최대 기록을 세웠다. 특히, 매출 못지않게 연구개발비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안마의자 시장이 성장하면서, 따라올 수 없는 안마의자 ‘초격차’를 달성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더욱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 지난해 집계된 바디프랜드의 연구개발비는 전년대비 34.5% 증가한 238억..

      산업·IT2022-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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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디프랜드, ‘치료용 안마의자’로 메디컬 시장 도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피로 회복을 위한 안마의자가 특정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료기기로 진화하고 있습니다.바디프랜드가 목디스크 치료용 안마의자를 출시했는데요. 안마의자 기업을 넘어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포부입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기자] 바디프렌드가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목디스크 치료용 안마의자 ‘팬텀 메디컬’의 출시를 알리며, 의료기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이 제품은 목디스크와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을 완화하는 조합의료기기로, 식약처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산업·IT2020-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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