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버드 경영대학원생들, '뿌링클' 맛에 "굿~"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bhc그룹이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한국 문화교류 프로그램 ‘HBS 코리아 트랙(Korea Trek) 2024’에 후원사로 참여, ‘K-푸드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해당 프로그램은 하버드 경영대학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한국 연수 겸 문화교류 프로그램으로, 올해가 첫 기획이다. 한국에 대한 역사문화적 이해를 높이고 국내 기업들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자 마련됐다는 설명이다.지난 15일에는 프로그램 일정의 일환으로, bhc그룹이 준비한 ‘K-푸드 체험행사’가 진행됐다..

      산업·IT2024-03-19

      뉴스 상세보기
    • 비티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H.사피엔스’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사포닌 전문기업 비티진은 22일 명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H.사피엔스’를 공식 오픈 했다고 밝혔다.    매장은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등 자사 제품 판매 및 브랜드 마케팅 강화를 목적으로 연면적 약 130여평(지상1층, 지하1층) 규모로 마련됐다.   올해로 창사 22주년을 맞은 비티진이 자사 브랜드의 오프라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건 설립 이래 처음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H.사피엔스는 인간(Human), 건강(Health..

      산업·IT2024-02-22

      뉴스 상세보기
    • CJ올리브영, 명동에 외국인 특화매장 오픈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앵커]CJ올리브영이 올 상반기에만 2조원 가까운 매출을 올리며, 연간 3조원대를 넘보고 있습니다.관광 상권을 중심으로 외국인 쇼핑 수요를 대거 흡수하는 등 리오프닝 효과를 누리고 있는 건데요.연말을 앞두고 관광상권 대표 매장인 ‘명동 타운’을 아예 글로벌 특화 매장으로 꾸며, 외국인 모시기에 나섰습니다.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CJ 올리브영이 ‘명동 타운’점을 외국인 특화 매장으로 새 단장 했습니다.1층 출입구 바로 앞엔 ‘K-뷰티존’으로 구성해 외국인 고객..

      산업·IT2023-11-02

      뉴스 상세보기
    •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중국 여객선 단체 150여 명 방문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면세점은 중국 여객선 단체고객 150여 명이 지난 23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방문해 면세쇼핑을 즐겼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방문한 고객들은 지난 2017년 3월 이후 처음으로 롯데면세점에 공식 입점한 100명 이상의 중국인 단체관광객이다. 이들은 중국 산둥성 위해항과 경기도 평택항을 오가는 카페리(Car Ferry)인 뉴그랜드피스호 여객선을 통해 지난 22일 입국했다. 롯데면세점 쇼핑코스를 비롯해 2박 3일 동안 경복궁과 청와대, 남산골한옥마을 그리고 하이커그라운드 등 강북권 ..

      산업·IT2023-08-24

      뉴스 상세보기
    • K치킨, ‘불타오르네’… BTS페스타 기점 매출 ‘껑충’

      [앵커]BTS 10주년 기념행사였던 ‘BTS 페스타’ 이후 외국인 방문 비율이 높은 명동의 치킨 프랜차이즈점 매출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 문화에 관심이 높은 BTS의 팬들이 한국을 찾으며 K-치킨의 인기가 덩달아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명동의 한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대다수의 손님이 외국인입니다.명동에 위치한 다른 매장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점심시간이 다소 지난 평일 낮 시간이지만 꽤 많은 외국인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한 매장의 점주는 “평일과 주말을 막론하고 매..

      산업·IT2023-07-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명동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명동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