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모노라이트·빅커피 '맞손'…“컨텐츠 중심 IP제품 다변화"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모노라이트와 빅커피가 손잡고 풀필먼트 인프라와 컨텐츠 역량 결합·IP활성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모노라이트는 컨텐츠 기반 팬덤커머스 전문기업이고, 빅커피는 커피 음료와 관련한 원·부자재 상품을 개발해 공급하는 커피 풀필먼트 기업이다.  양사는 커피 제품 풀필먼트 인프라와 컨텐츠 제작을 중심으로 팬덤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기로 합의했다. 향후 컨텐츠 제작 뿐 아니라 제품기획 및 팬덤 브랜드 상품 판매 등의 분야를 중심으로 파트너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증권2022-07-05

      뉴스 상세보기
    • 모노라이트, 배우 심지호 먹방 콘텐츠 ‘심볶이’ 공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MCN 커머스 전문기업 모노라이트는 배우 심지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인간심지호’에서 떡볶이 먹방 콘텐츠 ‘심볶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공개된 유튜브에서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라고 밝힌 심지호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떡볶이 생각이 나면 그날은 무조건 떡볶이를 먹어야 한다”라며 “드라마 촬영을 할 때도 시간만 나면 단골 떡볶이집에 가서 먹고 온다”라고 말해 떡볶이를 향한 찐사랑을 과시했다.   전국 떡볶이..

      증권2021-04-16

      뉴스 상세보기
    • 모노라이트,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강화’ 위해 NS홈쇼핑과 MOU 체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노라이트는 NS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일 경기도 판교 NS홈쇼핑 본사에서 모노라이트 김성수 대표와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사업부 이사는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 강화 업무제휴 MOU를 체결했다. 모노라이트와 NS홈쇼핑은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일반 식품 위주의 편성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특화 PGM 운영과 상품 편성을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증권2021-04-12

      뉴스 상세보기
    • 모노라이트, ‘셀프네일’ 시장 선두주자 '사라센인터내셔널'과 전략적 제휴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MCN 커머스 전문기업 모노라이트가 네일아트 전문 소셜커머스 사라센인터내셔널과 브랜드 커머스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사라센인터내셔널’은 지난 2002년부터 네일 뷰티 전문 온라인 커머스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네일 및 액세서리 재료를 포함한 프리미엄 뷰티 제품을 생산하는 선도 기업이다. 특히 사라센인터내셔널은 자사의 우수한 상품력을 기반으로 ‘프롬더네일’, ‘모스티브’, ‘..

      증권2021-02-01

      뉴스 상세보기
    • 모노라이트, 콘텐츠 전문 기업 '랍스터 스튜디오'와 맞손...공동 사업 파트너십 체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MCN 커머스 전문기업 ㈜모노라이트가 온라인 콘텐츠 창작기업 '랍스터 스튜디오'와 유튜브 운영 및 커머스 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2018년 8월에 설립된 랍스터 스튜디오는 CJ E&M, MBN, TV조선, MBC를 통해 TV 프로그램 및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영상기업이다. 차별화된 제작능력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e-커머스 콘텐츠 제작과 라이브커머스, OTT 플랫폼..

      증권2021-01-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모노라이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모노라이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