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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즈니, 커머스 AI 기술 연구 조직 ‘버즈니AI Lab’ 출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커머스 AI 기술연구 조직 ‘버즈니 AI Lab’을 공식 출범했다고 17일 밝혔다. 버즈니는 AI Lab을 통해 AI 비전과 전략을 확립하고, 이를 동력으로 서비스의 혁신과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버즈니 AI Lab은 독립된 조직으로 AI 기술 연구와 개발에 완결성과 독립성을 갖췄다. 조직은 이미지 분석, 자연어 처리, 데이터 마이닝, AI 백엔드 플랫폼 개발 분야로 구성됐고, 현재 AI 플랫폼 엔지니어, NL..

      산업·IT2020-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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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19' 여파…외식 줄고 식품 수요 늘었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소비자들이 외식을 자제하며 식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지난달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식품 카테고리 방송 시청 수가 전년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월 한 달간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방송 시청수는 392만 건으로 전년비 52% 증가했는데 이중 ‘식품/건강’의 방송시청수는 전년비 110% 증가한 것이다. 전체 카테고리 중 시청이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한 수치다.​‘식품..

      산업·IT2020-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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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쇼핑모아, 지난해 모바일 홈쇼핑 구매 3건 중 1건 ‘패션·잡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 지난해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3개 중 1개는 ‘패션·잡화’ 상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홈쇼핑모아는 지난해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중 ‘패션·잡화’ 상품의 구매 비중은 전년 대비 6.1% 증가한 37.3%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어 ‘식품·건강’ 카테고리 상품이 22.2%로 전년 대비 소폭 증가했고, ‘화장품·미용(18.9%)’, ‘생활·주방(13.9%)’, ‘..

      산업·IT2020-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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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 “홈쇼핑으로 월동 준비 ‘온수매트’ 저렴”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4896명을 대상으로 ‘월동 준비’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온수매트’, ‘구스이불’, ‘패딩·구스다운’ 등이 홈쇼핑으로 구매하면 저렴한 월동 준비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7일 밝혔다. 응답자의 대부분인 99.3%가 월동 준비로 쇼핑을 계획 중이라 답했다. 이들이 계획 중인 쇼핑 상품군은 ‘패션·잡화’가 30.5%로 가장 많았고, 이어 ‘침구류(27.9%), ‘난방용품(26.4%)’, ‘식품(11...

      산업·IT2019-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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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즈니, 2019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버즈니는 이번 하반기 우수한 인재를 영입해 데이터 기술 고도화로 차별화된 모바일 홈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홈쇼핑모아 (마케팅, 서비스기획, 제휴, UI/UX, QA, 개발), 모아리포트(개발), 경영지원(문화팀 개발) 등 총 9개 부서 약 20명을 채용한다. 대졸 초임 연봉은 3500만~4000만원이다. 별도의 서류 제출 마감 기한은 없으며 정해진 채용이..

      산업·IT2019-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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